케이시 ‘그댈 위한 사랑’ 앨범 커버
서울--(뉴스와이어)--가수 케이시(Kassy)가 이정의 대표곡 ‘그댈 위한 사랑’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음원(제작사 라잇업)을 오는 2월 1일 발매한다.
케이시의 목소리로 20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그댈 위한 사랑’은 원곡이 지닌 애틋한 감성과 사랑의 메시지는 그대로 간직하면서 케이시 특유의 섬세하고 호소력 있는 보컬이 한층 깊은 울림을 더해 진한 여운을 전해준다.
서정적인 기타 연주로 시작하는 간결한 구성의 1절은 케이시의 감정선에 더욱 몰입하게 하고, 노래 후반부로 갈수록 사랑의 벅찬 감정이 화려한 편곡과 그녀만의 창법으로 고조돼 듣는 이를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는 케이시의 매력을 담아낸 라이브 클립과 더불어, 1930년대 경성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토리를 생성형 AI로 영화처럼 그려낸 시네마 버전도 공개될 예정이다.
케이시는 ‘그때가 좋았지’, ‘가을밤 떠난 너’ 등 감성적인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지난달에는 록 장르인 ‘세상의 끝이라도’를 발표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올겨울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따뜻하게 채워줄 ‘그댈 위한 사랑’은 2월 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라잇업 소개
2017년 10월 설립된 라잇업은 학습 음악 앱 ‘열공뮤직’을 서비스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홍합밸리, 킹고스프링, 한국벤처투자로부터 투자를 유치했으며, 중소벤처기업부 ‘초기창업패키지’, ‘재도전성공패키지’ 지원 사업에 선정됐으며 2020년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