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펀딩, 여름맞이 초성 퀴즈 이벤트 실시

젊은 투자자들 관심 잡기 열중

2020-07-07 10:16 출처: 투게더앱스

투게더펀딩이 실시하는 여름맞이 초성 퀴즈 이벤트 안내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07일 -- 부동산담보 분야 1위 P2P금융기업 투게더펀딩(투게더앱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SNS 채널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투게더펀딩은 안전성을 위주로 한 상품 공급, 전문 투자자의 적극적인 확보 외에도 20~30대 젊은 투자자의 꾸준한 유입을 성장 비결로 꼽고 있으며 젊은 층이 관심을 갖고 즐겁게 즐기는 초성 퀴즈를 활용해 여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7월 7일부터 약 일주일간 투게더펀딩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투게더펀딩 SNS에 ’팔로우+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퀴즈 정답을 맞힌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스타벅스 음료를 제공하며 이는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투게더펀딩은 최근 자사 브랜드의 캐릭터를 출시하여 투자자들에게 네이밍 공모를 진행하는 등 젊은 투자자들의 유치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투게더펀딩은 투자자들과 소통을 위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페 및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투게더펀딩은 설립 때부터 상품 안전성이 뛰어난 부동산담보 중심의 상품 운용을 해왔다. 특히 부동산담보 상품 가운데서도 주거용부동산담보 상품을 주로 운용해 왔으며 P2P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누적대출액 7000억원을 돌파하면서 온투법(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및 이용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록 및 IPO에 청신호가 들어오고 있다.

김항주 투게더펀딩 대표는 “더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투자자께서 기분 좋은 휴가를 보내시라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근 은행권의 금리가 최저를 기록하는 등 투자할 곳을 찾지 못하는 투자자들도 P2P를 통한 투자 수익금으로 알찬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투게더앱스 개요

투게더앱스는 2015년 설립된 P2P 회사로 안전자산 위주인 부동산을 기초 자산으로 하여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최근 누적대출액 7000억원을 돌파하고 P2P 업계 최초로 총 5만건 이상의 부동산담보 상품을 공급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