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스타일리스트 타라 스웨넨과 글램하이브 설립자 스테파니 스프랭거스, 획기적인 디지털 행사에 전 세계 스타일, 패션, 뷰티, 여성 역량강화 전문가 초청

2020-07-09 16:55 출처: Glamhive Inc

셀럽 헤어스타일리스트 아디르 아베르겔

시애틀--(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09일 -- 셀럽 스타일리스트 타라 스웨넨(Tara Swennen)과 글램하이브(Glamhive) 설립자인 스테파니 스프랭거스(Stephanie Sprangers)가 획기적인 디지털 행사인 글램하이브 디지털 서머 바자(Glamhive Digital Summer Bazaar)를 위해 스타일, 패션, 뷰티, 여성 역량강화 부문의 전 세계 전문가들을 다시 한번 소집한다.

글램하이브의 첫 번째 디지털 행사인 글램하이브 라이브 스타일 서밋(Glamhive LIVE Style Summit)에서 관객들은 실시간 라이브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패널들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가졌다. 사업을 시작할 때 성차별의 장벽을 극복하는 방법 같은 민감한 질문에서부터 마케팅을 통해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로 대화가 이어졌다. 이 행사가 엄청난 성공을 거두면서 스웨넨과 스프랭거스는 다음 글로벌 행사의 수준을 더욱 높이기로 결정했다.

셀럽 스타일리스트 타라 스웨넨(Tara Swennen)은 “스타일, 뷰티, 디자이너 커뮤니티는 서로 밀접하게 연결돼 있다. 우리는 대부분 함께 일을 하거나 오랫동안 알고 지냈는데 올해는 특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우리가 한데 모일 기회를 갖게 돼 기쁘고 우리 커뮤니티에 들어오기를 원하는 모든 이들과 우리의 통찰, 경험 및 조언을 공유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스웨넨은 의상 디자이너 길드(Costume Designers Guild)에 가입했으며 더 할리우드 리포터(The Hollywood Reporter)의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25인(Top 25 Most Powerful Stylists)’에 4년 연속 선정됐고 제1회 비건 패션 위크(Vegan Fashion Week)에서 베스트 비건 패션 스타일리스트(Best Vegan Fashion Stylist) 상을 받았다. 그녀의 고객으로는 크리스틴 스튜어트(Kristen Stewart), 매튜 맥커너히(Matthew McConaughey), 라나 콘도르(Lana Condor), 앨리슨 재니(Allison Janney) 등이 있다. 샤넬(Chanel), 랄프로렌(Ralph Lauren), 뉴트로지나(Neutrogena), E!, 타겟(Target), 넷플릭스(Netflix) 등 주요 광고 작업에 참여했으며 플런트(Flaunt), 인스타일(InStyle), 나일론(Nylon), 틴 보그(Teen Vogue), 에스콰이어 UK(Esquire UK), 맥심(Maxim) 등 다양한 잡지에도 참여했다.

글램하이브 디지털 서머 바자(Glamhive Digital Summer Bazaar)는 패션, 스타일 및 뷰티 업계에서 가장 저명한 인재들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의 디지털 모임으로 관객들이 보는 가운데 원탁회의가 진행된다. 이 콘퍼런스는 3개의 트랙, 32명의 패널, 100여명의 연설자로 구성되며 특정한 주제에 대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문가들과 심층적이고 친밀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몰입형 ‘마스터 클래스(Master Classes)’도 제공된다.

스테파니 스프랭거스 글램하이브 설립자는 “모든 사람이 어디서나 퍼스널 스타일링을 활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글램하이브의 비전인데 이번 디지털 행사는 이러한 비전을 훌륭하게 확대한 것이다. 패션과 뷰티에 관심이 많거나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처음으로 최고 전문가들의 가르침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스프랭거스는 할리우드와 인스타그램에서 직접 채용한 전문 퍼스널 스타일리스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모두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퍼스널 스타일링 서비스인 글램하이브의 설립자 겸 CEO다. 글램하이브는 스타일리스트들이 100% 온라인으로 스타일링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독점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모든 이들이 전 세계 스타일리스트와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콘퍼런스 티켓은 종일권은 99달러이며 종일권에 VIP 기프트박스가 포함된 가격은 149달러다. 글램하이브는 모든 티켓 판매금액의 15%를 NAACP(전미 유색인지위향상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코드(GLAMHIVEGLOBAL)를 사용해 종일권을 25% 할인받을 수 있다.
글램하이브 디지털 서머 바자의 프레젠팅 스폰서는 메리케이(Mary Kay)와 메리케이 글로벌 디자인 스튜디오(Mary Kay Global Design Studio)다. 이 외에도 11오노레(11 Honore), 마이클 스타스(Michael Stars) 등 여러 업체가 스폰서로 참여했다.

트랙 1: 퍼스널 스타일

퍼스널 스타일은 표현, 소통, 연결 및 자신의 잠재력을 표출할 수 있도록 가치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이 트랙에서는 퍼스널 스타일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강조한다.

· 모든 유형의 신체 환영—사이즈 포용적인 드레싱. 연설자: 브룩 제피(Brooke Jaffe), 메리 카트란초우(Mary Katrantzou), 메리 앨리스 헤니(Mary Alice Haney), 앰버 톨리버(Amber Tolliver), 아만다 림(Amanda Lim), 사라 아메드(Sarah Ahmed).
· 성공을 위한 변화—변화의 시기에 회사를 이끌어가는 방법 토론. 연설자: 앤드류 비번(Andrew Bevan), 리플리 레이더(Ripley Rader), 신시아 사카이(Cynthia Sakai), 에밀리 P 휠러(Emily P Wheeler), 빅터 글레마우드(Victor Glemaud), 수잔 레너(Suzanne Lerner).
· 글로우 업: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자신을 표현하기— 연설자: 마크 타운센드(Mark Townsend), 키라 나스랏(Kira Nasrat), 메리 와일스(Mary Wiles), 크리스틴 사이몬즈(Christine Symonds).
· 변화 주도하기— 목적 기반 비즈니스 구축에서 여성 설립자의 전망. 연설자: 로즈 아포다카(Rose Apodaca), 아리안 필립스(Arianne Phillips), 카린 마틴(Carineh Martin), 질 링컨(Jill Lincoln), 조단 존슨(Jordan Johnson), 카밀라 알베스 맥커너히(Camila Alves McConaughey), 아디르 아베르겔(Adir Abergel), 멜리스 샤반(Melisse Shaban).
· 일상과 의식—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단계별 가이드. 연설자: 켈리 애터튼(Kelly Atterton), 사라 아크람(Sarah Akram), 제이미 그린버그(Jamie Greenberg), 타마 크린스키(Tamah Krinsky).
· 체형의 중요성—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의 체형을 사랑하는 데 대한 토론. 연설자: 시몬 하로쉬(Simone Harouche), 제이미 미즈라히(Jamie Mizrahi), 안드레아 레이시(Andrea Racey), 로렐 버맨(Laurel Berman), 크리스천 줄 닐슨(Christian Juul Nielsen).
· 스튜어트 와이츠먼(Stuart Weitzman)— 스튜어트 와이츠먼—액세서리를 사용해 매력 극대화하기. 연설자: 에드문도 카스티요(Edmundo Castillo), 샤론 칸터(Sharon Kanter), 케샤 맥로드(Kesha McLoud), 대니 미셸(Dani Michelle).
· 줌(Zoom) 시대 전문가 스타일—연설자: 셰이 스트레이거(Shaye Strager)

트랙 2: 패션 비즈니스

혁신. 창의성. 지속가능성. 다양성. 패션 비즈니스는 세계적으로 2조5000억달러 가치가 있다. 소비자, 크리에이티브, 자선사업가, 사업가와 기업 모두 더 나은 산업을 만들기 위해 목소리를 높여야 한다.

· 패션의 미래—기술 혁신에 따른 산업의 변화. 연설자: 스테파니 스프랭거스, 앤드류 비번, 데이비드 쇼텐슈타인(David Schottenstein), 린제이 알바니즈(Lindsay Albanese), 이리나 슐레마노비치(Irina Sulemanovic), 알렉산드라 맨델콘(Alexandra Mandelkorn), 데이비드 샤인코프(David Sheinkopf).
· 글로벌화 시대의 패션—연설자: 루이스 로(Louise Roe), 에이미 크로이딜(Aimee Croysdill), 엘리사 나린(Elisa Nalin).
· 미래를 위해 지금 행동—지속가능성에 대한 대화. 연설자: 마시 메디나(Marcy Medina), 에벳 산체스(Evet Sanchez), 타라 스웨넨, 움베르토 디 마르코(Umberto De Marco), 제니퍼 스투코(Jennifer Stucko), 바네사 바보니 할릭(Vanessa Barboni Hallick), 사이마 초우두리(Saima Chowdhurry), 사마타(Samata).
· 우리가 선택한 미래 -패션계 대표—패션의 다양성 향상을 위해 우리에게 필요한 리더. 연설자: 부스 무어(Booth Moore), 코트니 메이스(Courtney Mays), 조안 레이디(Joan Reidy), 트레이시 리즈(Tracy Reese), 메카 콕스(Mecca Cox), 젠느 양(Jeanne Yang), 키베 체이스 마샬(Kibwe Chase Marshall)
· 양심적 소비자—마음에서 우러나온 쇼핑과 시장을 형성하는 소비. 연설자: 부스 무어(Booth Moore), 스테판 시겔(Stefan Siegel), 사샤 스코다(Sasha Skoda), 다나 레베카(Dana Rebecca), 네가르 알리 클라인(Negar Ali Kline), 클로이 고슬린(Chloe Gosselin).
· 스탠드 업, 스탠드 아웃, 스탠드 프라우드(Stand Up, Stand Out, Stand Proud!)연설자: 스콧 스튜덴버그(Scott Studenberg), 루티 데이비스(Ruthie Davis), 킴벌리 반 쇼익 리오하스(Kimberly Van Schoyck-Riojas), 레베카 레이(Rebecca Lay), 샘 라텔(Sam Ratelle), 크리스티나 파첼리(Christina Pacelli), 브렛 헤이맨(Brett Heyman), 니콜라스 브루(Nicolas Bru).
· 패션계의 여성-여성 리더십—연설자: 멜린다 마리아(Melinda Maria), 대니 미셸(Dani Michelle), 린지 두푸이스(Lindsey Dupuis), 스테파니 월터스 아브라모우(Stephanie Walters Abramow), 몰리 페이스 굿(Mollie Faithe Good).
· 메이크업 프렙—연설자: 트레이시 오코너(Tracy O’Connor), 메구미 아사이(Megumi Asai).

트랙 3: 뷰티 비즈니스

개인화된 아름다움은 새로운 뷰티 개념으로 기업은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맞춤화된 독자적인 사업과 제품 포트폴리오, 기업의 모든 부문에서 변화하고 있다.

· 새로운 뷰티: 업계 윤리의 변화— 새로운 혁신과 뷰티의 미래 관점 전망 연설자: 에미 나딘(Amy Nadine), 질 크로스비(Jill Crosby), 프레데릭 페카이(Frédéric Fekkai).
· 모든 헤어는 가치가 있다—뷰티의 환상 깨기. 연설자: 사이샤 비챔(Saisha Beecham), 마일스 제프리스(Miles Jeffries), 마크 메나(Marc Mena), 켄 오루크(Ken O’Rourke), 벤 스커빈(Ben Skervin).
· 빈칸 채우기: 포용성 옹호—스킨 톤 팔레트, 다양한 헤어 유형, 이들이 뷰티 산업에 미치는 영향 토론. 연설자: 라일리 블랭크스(Riley Blanks), 앰버 아모스(Amber Amos), 빈센트 오쿠엔도(Vincent Oquendo), 조지 아이델(Georgie Eisdell), 아나스타샤 스티리아누(Anastasia Stylianou), 타샤 레이코 브라운(Tasha Reiko Brown).
· 뷰티 산업 진출—설립자 및 경영자들이 들려주는 시장 진출 성공담. 연설자: 카마라 오니크(Camara Aunique), 에티엔 오르테가(Etienne Ortega), 켈시 디니한(Kelsey Deenihan), 앨런 아벤다뇨(Allan Avendaño), 트레이시 커닝햄(Tracey Cunningham).
· 이게 바로 나—내면의 아름다움 vs. 외적 아름다움: 이 생각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토론. 연설자: 몰리 스턴(Molly Stern), 조이 말루프(Joey Maalouf), 알렉스 마요(Alexx Mayo), 파티 두브로프(Pati Dubroff), 셰리단 워드(Sheridan Ward), 안톤 카차투리안(Anton Khachaturian), 카라 요시모토 부아(Kara Yoshimoto Bua).
· 안전 유지: 세트에서 살롱까지—세트 작업에서부터 살롱까지 새로운 규칙. 연설자: 테드 깁슨(Ted Gibson), 제이슨 백(Jason Backe), 로라 루게티(Laura Rugetti), 데니스 데 수자(Denis De Souza), 미키 코프만(Mikey Koffman).
· 변화에 대응—아티스트들과 리더들이 세상에 맞춰 변화하는 방법. 연설자: 마시 메디나(Marcy Medina), 뷰 네슨(Beau Nelson), 아프리카 미란다(Africa Miranda), 트레이시 오코너(Tracy O’Connor), 매튜 콜린스(Matthew Collins).

마스터 클래스

이 특별 트랙에선 브랜드 만들기에서 사업 구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내부자의 정보를 집중적으로 제공하고 패션, 뷰티, 스타일에 대한 지식을 시작, 성장 또는 확장하는 데 모든 장벽을 해소해준다.

· 신부 입장—패널: 미카엘라 얼랑거(Micaela Erlanger), 마크 배즐리(Mark Badgley), 제임스 미시카(James Mishka).
· 성공으로 가는 길—스타일리스트가 되기 위해 자신만의 길 닦기. 패널: 메그 채프먼(Meg Chapman), 조던 라벨레(Jordan LaValle), 샤니 토마스(Shani Thomas), 샤토라 아드렐(Shatora Adrell), 티파니 기포드(Tiffany Gifford).
· 스타일의 ROI—눈에 띄는 퍼스널 스타일이 자신감과 성공한 인생으로 이어지는 비결. 연설자: 앤드류 웨이츠(Andrew Weitz), 쿠엔틴 트래시(Quentin Thrash)
· 누브라 스타일 아웃(Nubra Style Out)— 제니퍼 레이드(Jennifer Rade) 출연.
· 미디어 마스터 워크숍—미디어에서 주목받고 수익을 거둘 수 있는 디지털 존재감 개발 방법. 아프리카 미란다 출연
· 브랜드 창출—브랜드를 만들고 청중을 모으고 자신을 제대로 표현하는 방법. 캐리 콜버트(Carrie Colbert) 출연
· 스타일링 비즈니스 구축—현재의 사업을 수익 사업으로 전환하는 방법. 스타일링 어드바이저리(The Styling Advisory) 설립자 사라 코헨(Sarah Cohen) 출연
· 스타일링 핵심 ‘가이드 방법’—크리에이티브와 스타일링 분야에서 자신만의 장점 찾기. 케샤 맥로드 출연

연설자 및 패널들의 발언

파티 두브로프, 셀럽 메이크업 아티스트

두브로프는 역사상 가장 전설적이며 존경 받는 할리우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평가된다.
“뷰티, 패션, 디자인 업계 최고 중 최고들이 모인 인상적인 라인업에 합류하고 지식을 공유하고 영감을 주는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 몸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이렇게 훌륭한 글램하이브 커뮤니티를 통해 우리의 창의성을 계속 분출하고 학습과 성장을 함께할 수 있다.”

아디르 아베르겔, 셀럽 헤어스타일리스트

아베르겔은 기네스 펠트로(Gwyneth Paltrow),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 크리스틴 스튜어트(Kristen Stewart), 제니퍼 가너(Jennifer Garner), 샤를리즈 테론(Charlize Theron) 등 할리우드 최고의 아티스트들을 위해 기억에 남을 헤어 스타일을 만들었다.
“우리 업계를 이끌어가는 수많은 훌륭한 여성들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아프리카 미란다, TV 호스트, 작가, 뷰티 사업가, 디지털 미디어 전문가, 뷰티 바이 아프리카 미란다(Beauty by Africa Miranda) 설립자

독특한 스타일과 순발력 있는 재치를 지닌 역동적인 연설자, 호스트, 배우 겸 스포크모델, 브라보 TV(Bravo TV)의 ‘뉴 애틀랜타(The New Atlanta)’로 스타로 급부상했다.
“어떤 분야든 디지털 존재감을 극대화할 수 있다면 한계가 없다. 글램하이브와 제휴해 디지털 서머 바자의 연설자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스타일리스들과 패션 애호가들이 자신의 노하우를 확대하고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가 될 것이다.”

마크 배즐리(Mark Badgley), 배즐리 미슈카(Badgley Mischka) 공동설립자
제임스 미슈카(James Mischka), 배즐리 미슈카 공동설립자

배즐리와 미슈카는 보그(Vogue)에서 ‘미국 10대 디자이너(Top 10 American Designers)’로 선정된 바 있으며 할리우드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디자인 듀오는 지난 20년간 성공을 이어왔다.

마크 배즐리는 “글램하이브 라이브 디지털 서머 바자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제임스 미슈카는 “미카엘라와 대화하고 브라이덜(Bridal)에 대한 우리의 통찰과 생각을 나누는 것 모두 기대된다. 훌륭한 패션 팬들과 함께하는 것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글램하이브(Glamhive) 개요

글램하이브(Glamhive)는 2017년 사업가 스테파니 스프랭거스(Stephanie Sprangers)가 퍼스널 스타일링을 민주화하겠다는 비전과 화려한 매력에서 오는 자신감이 부자나 유명인만의 전유물이어서는 안 된다는 신념으로 설립했다. 온라인 스타일링 체험을 통해 와이파이가 연결돼 있다면 누구나 스타일리스트와 연결해 자신을 최상의 상태로 만드는 데 필요한 조언을 얻을 수 있다. 스타일리스트에게는 100% 가상으로 네트워크와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완벽한 엔드 투 엔드 플랫폼 역할을 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08005857/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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