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남주혁과 함께한 ‘플리스 자켓’ 화보 공개

컬럼비아 전속 모델 남주혁, 플리스 자켓으로 포근한 가을룩 완벽 소화

2020-08-06 09:18 출처: 컬럼비아

컬럼비아 남주혁 가을 시즌 화보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06일 --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남주혁의 2020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화보는 ‘Fall in fleece’라는 콘셉트로 진행, 가을의 시작과 끝을 컬럼비아와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화보는 남주혁이 자전거 및 스케이트보드를 타거나 캠핑을 떠나는 등 도시와 자연을 넘나들며 가을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남주혁은 캐주얼한 무드의 후드형 플리스부터 유니크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쉘파 자켓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컬럼비아 플리스를 남주혁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감각적인 플리스룩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신발, 팬츠, 가방 등 컬럼비아 가을 신상품을 믹스매치하며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포근한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남주혁이 착용한 제품은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4일부터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남주혁 화보 및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남주혁은 올 하반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과 tvN 새 드라마 ‘스타트업’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