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올인원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엑시오’ 출시

올인원 솔루션으로 간편한 스팀 케어와 일반 다림질 모두 가능
최상급 다리미 성능 기준인 5 bar 고압력 스팀과 28개 스팀홀로 빠르고 완벽하게
30도로 기울어지는 특허 받은 3모션 다림판으로 편안하게, 스마트 케어 기술과 초경량 무게로 더욱 편리하게

2020-09-23 09:10 출처: 테팔

테팔 엑시오

서울--(뉴스와이어)--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강력한 스티머와 일반 다리미 그리고 다림판까지 하나로 합쳐진 ‘테팔 엑시오(QT1410K0)’를 출시했다.

테팔 엑시오는 스팀 케어와 일반 다림질 모두 가능한 올인원 솔루션을 자랑한다. 연속 스팀 분사로 간편한 스팀 케어는 물론 날렵한 앞팁의 세라믹 열판으로 셔츠나 바지의 칼 주름까지 힘들이지 않고 정교하게 잡아준다. 또한 일체형 다림판 디자인으로, 별도의 다림판 준비 없이 바로 다림질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이 제품은 최상급 다리미 성능 기준인 5bar 고압력 스팀과 28개의 스팀 홀이 있어 강력한 스팀을 넓고 고르게 분사해 준다. 여기에 분당 60g의 강력한 스팀을 분사하는 터보 스팀 기능으로 깊은 주름도 손쉽게 제거해 줘 빠르고 쉬운 의류 관리를 돕는다.

테팔의 30도로 기울어지는 특허 받은 3모션 다림판은 사용자의 허리, 어깨 등의 부담을 덜어줘 편안한 자세로 다림질이 가능하다. 30도는 물론 수직, 수평 등 총 3가지 각도로 다림판 조절이 가능해 다림질이 어려운 셔츠도 2분 안에 완벽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다리미보다 2배 가벼운 무게로 누구나 손목 부담 없이 셔츠, 바지 등 다양한 의류를 간편하게 다릴 수 있다. 다리미 헤드에는 모든 옷감에 맞는 최적의 온도와 스팀을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스마트 케어 기술이 적용되어, 매번 온도를 설정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옷감 손상 걱정 없이 누구나 편리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본체와 다림판이 분리되는 분리형 시스템으로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주름제거와 동시에 99.9% 탈취는 물론 99% 살균 케어까지 가능해 의류 및 침구뿐만 아니라 소파, 커튼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이동형 바퀴로 무게 부담 없이 쉽고 간편하게 이동 가능하며 최대 50분까지 사용 가능한 1L 대용량 물통이 있어 여러 벌을 연속으로 다림질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의류 소재에 따라 세심한 관리가 가능한 패브릭 브러시와 다림판에 옷을 고정할 수 있는 클립 2개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되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독보적 기술력으로 빠르고 쉬운 의류 관리를 돕는 테팔 엑시오는 전국 백화점, 아웃렛, 홈쇼핑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84개소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테팔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테팔 엑시오 QT1410K0: 38만9000원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