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캣츠 정승혜 대표, 추석 앞두고 6.25 참전용사에게 마스크 1000매 기증

추석 앞두고, 6.25 참전용사에게 감사와 건강을 기원 마스크 기증

2020-09-28 09:00 출처: 골든캣츠

골든캣츠 정승혜 대표

서울--(뉴스와이어)--골든캣츠 정승혜 대표(경희대학교 외래교수, 한양대학교 겸임교수 겸직)가 서울시 송파구에 거주 중인 6.25 참전용사에게 마스크 1000매를 기증했다.

정승혜 대표는 6.25 참전용사에게 추석을 앞두고 감사와 건강을 기원하면서 서울시 송파구 재향군인회를 통해서 마스크 1000매를 기증했다.

특히 한국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6.25 참전용사에게 보은의 마음을 담아 마스크를 전달하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정승혜 대표는 “6.25 참전용사 분들이 추석 연휴 때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정승혜 대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으로 건강과 안전을 위해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시기에 6.25 참전용사 분들께서 조금이나마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골든캣츠 대표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고,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정승혜 대표 이력 및 경력

·경희대학교 무용학 박사 학위 취득

·(現) 골든캣츠 및 교육연구소 - 대표

·(現) 경희대학교 외래교수 및 한양대학교 겸임교수

·카이스트(KAIST) 경영대학 최고경영자과정 50기(수료)

·산학협동재단 - 2020년 “학술연구비 지원 사업” 선정(공동)

·경영학/심리학 SSCI 국제저널 포함, 국내외 40편 이상 논문 출간(SSCI 12편)

골든캣츠 개요

골든캣츠(Golden CATs)는 가치를 중요시하는 현대사회에서 다양한 무용을 접목한 문화 복지 서비스를 지원 및 연구 개발하며 이를 통해 국민들이 문화예술 활동을 쉽게 향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