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웨디의 신나는 일상’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자사 공식 캐릭터 ‘웨디’ 이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출시
웨디와 자사 인기 제품을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언어와 함께 그려내
추석 맞아 비대면 안부 인사 전할 수 있도록 명절 인사도 담아

2020-09-28 10:06 출처: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신일이 선보이는 ‘웨디의 신나는 일상’ 카카오톡 이모티콘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를 높이고 MZ세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를 포섭하기 위해 29일 신일 공식 캐릭터 ‘웨디’를 이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모티콘은 총 16가지로 구성됐으며 자사 인기 제품인 서큘레이터, 히터, 물걸레 청소기, 로봇 청소기, 밥솥, 공기청정기 등을 웨디와 함께 그려냈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감정과 상황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했으며 추석을 맞아 명절 인사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모티콘은 29일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신일전자’를 검색해 친구를 맺으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모티콘은 선착순 2만명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다운로드 시점부터 90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정윤석 신일 대표이사는 “다양한 연령층에 골고루 사랑받는 브랜드로 소통하기 위해 남녀노소 활발하게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통해 이모티콘을 선보이게 됐다”며 “추석을 앞두고 가족, 친지에게 비대면 안부 인사를 전할 수 있는 명절 인사 이모티콘도 포함돼 있으니 많은 분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일전자 이모티콘 다운로드는 9월 29일(화) 오후 2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