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영상·출판 전문가 위한 27인치 모니터 ProArt PA278QV 출시

업계 표준 100% sRGB 및 100% Rec. 709 컬러 영역 제공
프레임 없는 27인치 IPS 모니터
정확한 색상 표현을 보증하는 Calman 인증

2020-09-29 10:18 출처: 에이수스

에이수스가 영상·출판 전문가를 위한 27인치 모니터 ProArt PA278QV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세계 게이밍 모니터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에이수스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전문가용 모니터 ProArt PA278QV를 국내 출시한다.

사진 및 비디오 편집에서뿐만 아니라 그래픽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창의적인 전문가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ProArt PA278QV는 IPS를 기반으로 국제 컬러 표준 100% sRGB 및 100% Rec.709 와이드 컬러 영역을 표현하는 27인치, WQHD(2560x1440) 해상도를 가진 모델이다.

ProArt PA278QV는 이미지가 화면에 정확하게 재현돼 사용자가 정확한 컬러 기반으로 전문적인 작업이 가능하며, 출고 과정에서의 보정 및 Calman 인증을 통해 정확한 색상 표현을 보장한다.

또한 에이수스만의 6축 컬러, 블랙 레벨 및 밝기 조정 기능을 갖춘 ProArt Preset 기능을 갖추고 있어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는 톤으로 설정이 가능해, 색상 컨트롤의 유연성과 일관된 톤에서의 작업을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ASUS QuickFit는 인쇄하기 전에 실제 크기의 문서를 미리 볼 수 있는 가상의 그리드를 화면에 보여줘 작업 시간을 절약해주는 스마트한 기능이다.

ProArt PA278QV는 DisplayPort, Mini DisplayPort, HDMI, Dual Link DVI-D 뿐만 아니라 USB 허브를 지원해 다양한 장치와 쉽게 연결하고 콘텐츠 제작에 있어 외부 스토리와의 고속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ASUS만의 초저블루라이트 기술을 통해 청색광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며 쉽게 접근 가능한 핫키를 통한 4개의 블루라이트 필터 설정 제공 및 눈의 피로도를 줄이기 위한 플리커 프리 기술로 장시간 작업에도 편안한 시각 경험을 제공한다. ProArt PA278QV는 피벗을 비롯해 스위블, 틸트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의 다양한 환경에 맞추어 모니터를 설정할 수 있으며 퀵 릴리즈 스탠드를 통해 벽에 쉽게 부착이 가능하다.

에이수스는 ProArt PA278QV는 인쇄물을 포함해 정확한 색상 기반의 작업을 요하는 전문가를 위한 모니터로 인쇄, 출판, 이미지 및 영상 제작 전문가들에게 있어 이상적인 솔루션이라며 업계 최고의 색상 정확도를 위한 Calman 인증은 전문 컬러 이미징을 위한 편의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전문가를 위한 ProArt PA278QV는 ASUS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국내에 공급되며, 머스트컬러를 통해 10월 5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