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글로벌게임센터, ‘2020 온라인 전남 게임 가족캠프’ 개최

“슬기로운 집콕 생활! 세대공감 온라인 전남 게임 가족캠프와 함께 하세요”

2020-10-06 09:40 출처: 전남글로벌게임센터

‘2020 온라인 전남 게임 가족캠프’ 포스터

나주--(뉴스와이어)--전라남도가 주최하고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이 주관하는 ‘2020 온라인 전남 게임 가족캠프’가 24일(토), 25일(일) 양일간 개최된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화상회의 플랫폼 ‘ZOOM’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추억의 게임, 온라인 퀴즈대회, 모바일 e스포츠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가 자격은 전남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3~6학년 재학생 가족으로 3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다만 ‘가족이 한 팀! 모바일 e스포츠대회’는 운영을 위해 4인 가족(성인 2명, 초등학생 2명 구성)으로 제한된다.

프로그램은 24일(토)에 1부 게임문화 인식개선을 위한 강연회와 게임 산업 관련 종사자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추억의 게임 가족 대항전’, 2부 ‘도전! 게임 가족 골든벨’ 등이 진행된다. 또한 이날 참가한 가족 모두에게 보드게임 젠가, 화이트보드가 무료로 전달된다.

25일(일)에는 가족이 한 팀이 되어 ‘모바일 가족 e스포츠대회’, ‘참가 가족 대상 경품 추첨’ 등이 진행되며, 모바일 가족 e스포츠대회로 ‘카트라이더 러시 플러스’ 경기가 열린다.

1~3부 프로그램에서는 각각 가족 대항전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1등 50만원, 2등 30만원, 3등 20만원 등 총 300만원의 온누리 상품권(제세공과금 4.4% 본인 부담)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네이버에서 ‘전남 게임 가족캠프@’를 검색하거나 전남 게임 가족캠프 누리집(https://jnfamily.modoo.at/)에서 19일(월)까지 접수할 수 있다.

행사 관련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에서 ‘전남 게임 가족캠프’를 검색, 채팅하기 기능이나 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전남글로벌게임센터 개요

전남글로벌게임센터는 실감미디어 인프라와 결합한 체감형 게임을 육성하고 있으며, 전남 게임산업의 생태계 구축 및 글로벌 게임기업 육성을 목표로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www.jcia.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