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풍요로운 가을에 어울리는 로스트 미트 정찬 ‘어텀 테이스트’ 진행

양갈비와 오리로 느끼는 푸짐한 가을 미식
파티 분위기 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양갈비 구이 및 오리 구이 패키지 선보여
소믈리에가 엄선한 정찬과 찰떡궁합인 와인 한 병 함께 제공

2020-10-13 08:59 출처: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풍요로운 가을에 어울리는 로스트 미트 정찬 어텀 테이스트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을의 정취를 입 안 가득 만끽할 수 있도록 로스트 미트 메뉴를 메인으로 구성한 ‘어텀 테이스트(Autumn Taste)’ 이벤트를 선보인다.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양갈비 프렌치랙 구이와 오리 한 마리를 통째로 구운 오리 구이를 메인으로 하는 패키지 2종이다. 패키지는 메인 메뉴와 다양한 요리가 한 상 가득 구성돼 마치 파티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낼 수 있다.

2~3인에 적합한 양갈비 구이 패키지는 △월도프 샐러드 △라타투이 △감자 그라탕 △양갈비구이 △메종 티라미수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9만5000원(부가세 포함)이다. 3~4인용으로 마련된 오리 구이 패키지는 △월도프 샐러드 △볶은 에그누들 △통오리구이 △메종 티라미수 등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16만5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이벤트 이용객에게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브험파 그랑 리저브 750ml, 프랑스산)을 테이블당 한 병씩 제공해 요리와 완벽한 궁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급호텔 셰프의 로스트 미트 정찬을 맛볼 수 있는 어텀 테이스트는 11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서울드래곤시티 투숙객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들이 가족, 지인들과 다양한 메뉴로 푸짐하게 가을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어텀 테이스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정찬에 어울리는 와인까지 함께 제공해 더욱 풍요로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고 밝혔다.

‘어텀 테이스트’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