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큐브릿지,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와 함께 ‘Toad DB 성능진단 무상 컨설팅’ 진행

2020-10-19 10:00 출처: 인터파크큐브릿지

Toad DB 성능진단 무상 컨설팅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품 통합구매 기업 인터파크큐브릿지(대표이사 이상민) 솔루션팀에서 글로벌 시스템 관리 및 보안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이하 퀘스트)와 함께 Toad 구매고객 대상으로 기업의 Database(이하 DB) 성능진단 및 취약점을 파악하고 보안을 가이드받을 수 있는 ‘Toad DB 성능진단 컨설팅’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인터파크큐브릿지는 2012년 솔루션사업부 출범 이후 꾸준한 소프트웨어 매출 상승과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Adobe 등의 소프트웨어 제조사와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고객사에게 맞는 최적의 소프트웨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퀘스트는 해외에서는 물론 국내에서도 20여년 넘게 기업이 필요로 하는 핵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실시간 데이터 복제(CDC) 및 통합 솔루션인 ‘쉐어플랙스’, DB전문가를 위한 프리미엄 관리 툴인 ‘토드’, Microsoft 환경에 대한 실시간 보안 관제 및 감사솔루션인 ‘체인지 오디터’, 통합 패스워드 관리 및 접근통제 솔루션인 ‘세이프가드’, 빅데이터 환경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넷볼트’ 등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토드(Toad)는 1998년 퀘스트에서 출시 된 세계의 수많은 데이터베이스 사용자 및 전문가로부터 검증된 솔루션으로 △개발 코드의 효율적인 품질 관리 △SQL 자동튜닝 △가상 유저를 이용한 DB 동시접속 부하 시뮬레이션 △간편한 DB 모니터링 △다양한 DB 플랫폼 환경에 대한 데이터 쿼리 및 분석 등을 제공한다.

인터파크큐브릿지와 퀘스트에서 함께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Toad DB성능진단 컨설팅’은 Toad 구매 고객사를 대상으로 Toad를 이용해 DB 진단 데이터를 수집하고,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DB 진단 결과 및 리포트를 작성해 고객에게 제공한다. 해당 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악성 SQL 추출 및 DB 성능 개선 및 취약점 등을 가이드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큐브릿지 전략유통사업부 방태영 사업부장은 “이번 퀘스트와의 Toad DB 성능진단 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효율적인 데이터베이스 성능 관리를 위한 최적의 가이드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기업 시스템 운영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Toad DB 성능진단 컨설팅’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으며, 2020년 12월 말일까지 진행한다.

△Toad for Oracle 제품 구성 및 주요 기능 △DB 성능 진단 △DB 취약점 진단 △퀘스트 고객 & 기술지원 소개

‘Toad DB 성능진단 컨설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큐브릿지 소프트웨어 전문몰 ‘소프트웨어카탈로그(www.soca.co.kr)’ 및 퀘스트 ‘토드커뮤니티 공식 사이트(www.toad.co.kr)’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인터파크큐브릿지 개요

인터파크큐브릿지는 국내 최초 기업 소모품 전문 유통을 시작으로 사무용품, 디지털 용품, 기업용 소프트웨어 판매 기업으로 국내 최대 동탄 중앙물류센터 운영, 분야별 특화된 구매 전문가 그룹 운영, 구매비용 절감 효과를 위한 통합 구매 시스템 제공, 만족도 높은 정직원을 통한 직배송, 동정 업계 최대의 전담 고객상담센터 운영까지 중소기업 회원들에게 구매상담부터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ONE-STOP SERVICE)’를 제공하고 있다. 인터파크큐브릿지 솔루션팀은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소프트웨어 제품의 공급, 컨설팅, 기술지원, 자산관리 서비스까지 통합 공급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