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무선 플래그십 게이밍 키보드 ‘Razer Blackwidow V3 Pro’ 공식 출시

RAZER 대표 게이밍 키보드 시리즈
빠르고 안정적인 Razer 최신 Hyper Speed 무선 기술 적용
2세대 Razer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 적용

2020-10-20 10:00 출처: 웨이코스

레이저가 최고의 게이밍 성능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한 무선 플래그십 함대라 지칭한 3종 무선 제품을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레이저(RAZER)가 최고의 게이밍 성능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한 무선 플래그십 함대라 지칭한 3종 무선 제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두 번째로 선보이는 ‘Razer Blackwidow V3 Pro’ 제품은 레이저를 대표하는 Blackwidow 시리즈의 최신 에디션이며 RAZER 최초의 무선 게이밍 키보드 제품이다.

RAZER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RAZER 최신 무선 기술을 통해 완전한 무선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플래그십 무선 키보드 Pro 모델과 함께 Blackwidow V3 유선 게이밍 키보드도 공식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위 제품들은 레이저 공식 온,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Razer Hyper Speed 무선기술

RAZER는 안정적이고 빠른 연결을 유지할 수 있는 Razer Hyper Speed 무선 기술을 통해 코드 연결의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Hyper Speed 무선 기술은 빠른 전송 속도와 안정성을 위해 최적화한 데이터 프로토콜과 적응형 주파수 기술을 사용해 다른 무선 기술보다 25% 빠른 195㎲의 초저지연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전 세계 유저가 선택한 게이밍 키보드 - Blackwidow V3 라인업

무선과 유선 키보드 제품 라인업을 갖춘 Blackwidow V3 시리즈는 전 세계에 널리 알려진 레이저 Blackwidow 시리즈의 최신 모델이다.

무선 게이밍 키보드 모델인 Blackwidow V3 Pro는 Hyper Speed 무선 기술이 적용돼 배터리 수명이 최대 200시간에 달하는 무선 게이밍 버전의 Razer 기계식 스위치가 탑재돼 있다. 또 투명 스위치 하우징으로 더 선명한 Razer Chroma RGB 조명 효과를 보여준다.

Razer Yellow 기계식 스위치에는 더 조용한 게이밍을 위한 실리콘 댐퍼가 장착돼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더블샷 ABS 키캡은 강한 내마모성을 통해 8000만회의 키스트로크 수명 테스트를 거쳐 안정성과 응답성을 제공한다.

◇편의성을 갖춘 기능

Blackwidow V3 Pro는 견고한 내구력의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됐으며 미디어 전용 키와 다기능 디지털 다이얼, 플러쉬 재질의 손목 받침대가 제공돼 오랫동안 게임이나 타이핑을 해도 편안하다. 측면 스위치를 통해 세 가지 연결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Hyper Speed Wireless 연결과 분리할 수 있는 USB-C 케이블 연결, 블루투스 페어링을 통한 기기 연결 등으로 환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Razer Blackwidow V3 시리즈 특장점

- Razer Hyper Speed Wireless 기술

- 게임 전용으로 설계된 Razer 기계식 스위치

- 8000만회의 키스트로크 수명

- 개별 설정이 가능한 Razer Chroma RGB 백라이트 조명

- 연결 방식: Hyper Speed 2.4㎓ 무선, 블루투스, 유선(USB-C)

- 배터리 수명: 최대 200시간

- 플러시 인조 가죽 소재의 인체공학적 손목 받침대

- 다기능 디지털 다이얼

- 4개의 전용 미디어 키

- 하이브리드 온보드 및 클라우드 저장 - 최대 5개 프로파일

- Razer Synapse 3 지원

- N키 롤오버

- 게이밍 모드 옵션

- 알루미늄 구조

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브랜드다. 삼두사 모양 로고는 세계 게이밍 및 e스포츠 커뮤니티에서 손꼽힐 만큼 인지도가 높다. 레이저는 전 세계에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로 이뤄진 세계 최대의 게이머 중심 에코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축했다. 고성능 게이밍 주변기기와 Blade 게이밍 노트북 같이 여러 수상 경력에 빛나는 하드웨어 기기를 보유하고 있다. 7000만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레이저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에는 RAZER Synapse(사물 인터넷 플랫폼), RAZER Chroma(독점 RGB 조명 기술 시스템), RAZER Cortex(게임 최적화 및 실행 프로그램)가 있다. 서비스 분야에서는 RAZER Gold가 게이머를 위한 세계 정상급 가상 크레딧 서비스로 꼽힌다. RAZER Fintech는 동남아에서 가장 광범위한 Offline-to-Online 디지털 페이먼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레이저는 2005년 설립돼 어바인과 싱가포르 두 곳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16곳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미국, 유럽 및 중국에서 게이머를 위한 선두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으며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기업이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공식 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