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ll Deepwater,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플랫폼으로 벤틀리의 iTwin을 선택

벤틀리시스템즈 해저 계획, 엔지니어링 및 가시성 위해 FutureOn에 투자

2020-10-21 14:00 출처: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이 솔루션은 초기 단계 설계에서 인도까지의 프로젝트 개념을 포괄한다

Shell Deepwater가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플랫폼으로 벤틀리의 iTwin을 선택했다

엑스턴,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설계, 건설 및 인프라 운영의 발전을 위한 종합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디지털 트윈 클라우드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는 공급업체인 벤틀리시스템즈가 Shell의 Deepwater 사업부가 자신들의 자본 프로젝트 프로세스를 효율화하고 최초 석유 채굴까지의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벤틀리의 디지털 트윈 접근 방식을 선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향후 10년 동안 여러 해저 타이백 프로젝트를 제공할 계획을 가진 Shell Deepwater 프로젝트는 통합 디지털 프로젝트 및 엔지니어링 환경을 구축하여 자본 프로젝트 납품을 가속화하고 프로젝트 납품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고 인식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초기 단계 설계에서 인도까지의 프로젝트 개념을 포괄합니다.

Gulf of Mexico Deepwater 프로젝트의 총괄 책임자인 GT Ju는 “Shell Deepwater 프로젝트는 자본 프로젝트 프로세스를 효율화하고 최초 석유 채굴까지의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시스템 선택에서부터 자산 인도에 이르기까지의 통합 워크플로우 및 데이터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소유자와 공급망 시스템간에 상호 운용성을 제공하는 벤틀리 iTwin의 확장 가능한 개방형 Azure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활용하여 벤틀리와의 협력하에 개발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프로젝트 및 엔지니어링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과 투명성을 제공하는 엔드-투-엔드 플랫폼이 경쟁력있는 프로젝트를 납품할 수 있도록 하는 핵심 동력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해 벤틀리시스템즈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Nicholas Cumins는 “- 크게 생각하고 - 작게 입증하고 - 빠르게 확장하는 방식-은 이 이니셔티브에서 Shell과 벤틀리가 공유하는 전반적인 접근 방식이라고 요약할 수 있습니다. Bentley의 iTwin 플랫폼은 공급망 및 자본 프로젝트 생태계 전체에서 프로젝트 데이터에 대해 정렬되고, 안전하고, 시각적인 액세스를 제공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Shell이 선택한 벤틀리의 iTwin 플랫폼은 디지털 트윈에 대한 우리의 개방적인 접근 방식을 검증하고 가장 크고 가장 복잡한 자본 프로젝트 및 동적 엔지니어링 사용 사례로 확장할 수 있는 플랫폼의 능력을 강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벤틀리시스템즈의 Acceleration Fund 투자

또한 벤틀리는 석유 및 가스 산업에서의 디지털화를 가속화하기 위해 심해 해저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노르웨이 소프트웨어 회사인 FutureOn에 자금 투자를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투자를 통해 FutureOn과 벤틀리는 석유 및 가스 생태계를 위해 데이터를 관리 및 분석하고, 기존 시스템과 통합하며, 분석 가시성을 제공하고, 공동으로 아이디어를 빠르게 탐색하는 데 필요한 차세대 디지털 트윈 기술을 제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합니다.

FutureOn은 특히 석유 및 가스 해저 영역에서 20년 이상 시각 엔지니어링 경험을 축적해 왔습니다. 이 회사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현장 설계 애플리케이션(FieldAP)과 그 API 중심 협업 플랫폼(FieldTwin)을 벤틀리의 디지털 트윈 플랫폼(iTwin)과 결합함으로써 Shell Deepwater와 같은 사용자 조직을 발전시킬 것입니다. FutureOn과 벤틀리 플랫폼은 모두 개방형 웹 표준을 사용하여 복잡한 통합 및 사용자 지정을 용이하게 하고, 결합된 제품은 해저 디지털 트윈의 생성 및 큐레이션을 위한 탐사 및 생산 워크플로우에서 이미 구현되고 있습니다.

FutureOn의 CEO인 Paal Roppen은 “벤틀리 시스템즈의 Acceleration Fund 투자는 FutureOn에 중요한 이정표이며 FutureOn 기술을 발전시키고 범위를 확장함으로써 우리의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석유 및 가스 산업에서 어려운 시장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오늘날에는 디지털화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벤틀리와 협력하여 개발하는 혁신적이고 파괴적인 디지털 트윈 기술은 Shell Deepwater와 같이 미래를 추구하는 조직에서 프로젝트와 자산 성과를 개선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utureOn 개요

FutureOn은 혁신에 대한 열정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가득찬 머리를 가진 기민한 노르웨이의 젊은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그들에게는 오랫동안 석유 및 가스 산업에 매력적인 시각적 콘텐츠를 제공해 온 전문가들이 있으며 이제 그 창의력을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전환시키고 있습니다. FieldTwin이라는 플랫폼은 석유 및 가스 엔지니어가 세상을 보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예전에는 전혀 고려하지 않던 방식으로 협업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futureon.com 을 방문하십시오.

벤틀리시스템즈의 Acceleration Fund 개요

벤틀리시스템즈의 Acceleration Fund는 인프라 디지털 트윈 발전을 위해 개방된 생태계에 참가하는 신규 및 확장하는 회사들에 투자하기 위해 2020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벤틀리시스템즈 Acceleration Fund는 새로운 벤처 육성, 소액 투자 활성화 및 디지털 통합 업체 인수 및 확장을 통해 디지털 트윈의 조성 및 큐레이션을 가속화하고 기술 및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현재까지 Digital Water Works, Digital Construction Works, Virtuosity 및 The Cohesive Companies에 투자했습니다. CAO(Chief Acceleration Officer) 산타누 다스는 www.bentleyaccelerationfund.com 에서 잠재적인 생태계 참여자들의 질문을 환영합니다.

벤틀리시스템즈 개요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우리는 글로벌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전 세계의 인프라 발전을 위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수송, 상하수도, 공공 작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산업 시설에 대한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서 사용됩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MicroStation 기반 애플리케이션,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자산 및 네트워크 성능을 위한 AssetWise,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벤틀리시스템즈에는 172개국에 4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연간 7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www.bentley.com

Bentley, Bentley 로고, AssetWise, Digital Construction Works(DCW), iTwin, MicroStation, ProjectWise, The Cohesive Companies 및 Virtuosity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307693/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