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글로벌 운영 및 매니지드 서비스 담당 사장에 비샨트 보라 선임

2020-11-18 17:15 출처: Mavenir Systems Inc.

리처드슨, 텍사스--(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18일 -- 4G/5G 네트워크를 위한 업계 유일의 단대단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마베니어(Mavenir)가 글로벌 고객 운영 및 매니지드 서비스 부문 사장에 비샨트 보라(Vishant Vora)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네트워크 설계, 생산 및 구축, 솔루션 및 시스템 통합 서비스, 매니지드 서비스 및 관련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포함한 마베니어의 글로벌 단대단 사업 운영을 총괄하게 된다.

파디프 콜리(Pardeep Kolhi) 마베니어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보라를 영입하게 돼 기쁘다”며 “그는 대규모 모바일 네트워크의 구축과 관리를 이끌어 왔다”고 말했다. 콜리 사장은 “보라가 운영 활동 총괄에 주력하면서 단대단 O-RAN 기반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구축과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을 이끌고 성장을 촉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보라 신임 사장은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는 마베니어에 합류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그는 “마베니어는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와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통신 사업자가 5G의 이점을 실현하도록 뒷받침할 만반의 태세를 갖추고 있다”며 “이처럼 중요한 시기에 마베니어의 일원이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보다폰 그룹(Vodafone Group)에서 마베니어로 적을 옮겼다. 보다폰에서 그는 인도 보다폰 아이디어(Vodafone Idea) 최고기술책임자로 근무했으며 회사의 기술 측면에 대한 전략, 인력, 예산 및 전반적 납품 제공을 책임졌다. 보라는 2017년 보다폰과 아이디어의 통합에 핵심 역을 했다. 일례로 합병 후 두 회사의 통합 추진과 5G 시대를 대비한 디지털 통신회사로 사업을 전환하는 작업을 주도했다.

보라 신임 사장은 2020년 11월 16일부터 미국 텍사스주 리처드슨의 마베니어 본사를 거점으로 근무하며 파디프 콜라 시장 겸 CEO에게 직보하게 된다.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는 업계 유일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다. 마베니어는 네트워크 인프라 스택의 모든 계층에서 포괄적인 단대단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소프트웨어 네트워크를 혁신하고 통신서비스사업자(CSP)를 위해 네트워크 경제를 재정의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5G 애플리케이션/서비스 레이어에서부터 패킷 코어와 RAN에 이르기까지 마베니어는 최종 사용자에게 혁신적이고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는 진화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킹 솔루션을 선도하고 있다. 마베니어는 업계 최초의 선도적인 VoLTE, VoWiFi, Advanced Messaging(RCS), 멀티ID, vEPC, 가상화RAN을 발판으로 세계 140여개국에서 250개 이상 CSP 고객사를 위해 네트워크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베니어는 파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아키텍처를 적극 수용하며 서비스 기민성, 유연성, 속도를 개선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한다. 마베니어는 웹 스케일 수익 모델을 성취하기 위해 NFV를 앞당기는 솔루션을 통해 통신 서비스 업체들의 비용 절감, 매출 확대, 매출 보호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www.maveni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170053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