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매직핸즈 신제품 론칭 기념 역대급 경품 이벤트 진행

12월 27일(일)까지 매직핸즈 신제품 론칭 기념 다양한 경품 이벤트 및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
퀴즈 이벤트 ‘테팔 매직핸즈의 매력 고르기’, 인증샷 이벤트 ‘테팔 매직핸즈와 함께한 순간’으로 구성
신제품 론칭 기념 크리스마스 기획전에서 테팔 매직핸즈 3종 최대 60% 할인, 신제품 4종 중 1종 이상 구매 시 고급 원목 도마 증정

2020-12-01 09:34 출처: 테팔

테팔 매직핸즈 이벤트 안내

서울--(뉴스와이어)--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테팔 매직핸즈’ 신제품 론칭 기념, 연말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11번가, G마켓, GS SHOP, SSG 등 다양한 채널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테팔은 12월 27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역대급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퀴즈와 인증샷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된다.

첫 번째 퀴즈 이벤트는 ‘테팔 매직핸즈로 주방을 심플하게 만드는 마법’ 영상을 시청하고 테팔 매직핸즈의 매력을 모두 고르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총 34명에게 △구찌 홀스빗 1955 체인 지갑(1명) △애플워치 SE(3명) △트위그뉴욕 디저트 접시 세트(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인증샷 이벤트는 ‘테팔 매직핸즈와 함께한 순간’을 개인 SNS에 #테팔매직핸즈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뒤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기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총 33명에게 △애플 아이패드 7세대 WIFI 32G(1명) △테팔 프레쉬 부스트 진공 블렌더(2명) △이마트 상품권 1만원 권(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두 개 이벤트 모두 참여 시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지며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29일(화)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테팔 공식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테팔은 ‘크리스마스에 테팔 매직핸즈와 함께하는 마법 기획전’을 11번가, G마켓, GS SHOP, SSG에서 12월 27일(일)까지 진행한다. 손잡이를 떼면 플레이팅도 수납도 마법처럼 해결되는 테팔 매직핸즈의 베스트 아이템인 △테팔 매직핸즈 프렌치 컬렉션 멀티 6P 세트 △테팔 매직핸즈 엘레강스 멀티 6P 세트 △테팔 매직핸즈 스테인리스 스틸 이모션 3P 세트를 최대 60% 할인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테팔 매직핸즈 인덕션 로즈 가메이 멀티 6P 세트 △테팔 매직핸즈 오렌지 아티산 멀티 6P 세트 △테팔 매직핸즈 마론 브라우니 멀티 6P 세트 △테팔 매직핸즈 로즈 부가티 멀티 6P 세트 등 매직핸즈 신제품 4종 중 1종 이상 구매 시 고급 원목 도마를 증정한다.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확인 가능하다.

테팔 매직핸즈는 손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 10년 안심 손잡이 덕분에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어 주방 수납공간을 50% 절약할 수 있다. 특허받은 오리지널 10년 안심 손잡이는 10kg 무게를 견디는 내구성과 손잡이 내부 3중 안전장치로 흔들림 없이 용기를 단단하게 고정시켜줘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탈부착되는 손잡이를 떼면 방금 한 요리도 식탁으로 바로 옮겨 근사하게 플레이팅할 수 있어 편리하며 냉장고 보관 용기, 오븐 용기로까지 사용할 수 있어 프라이팬 하나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맛있고 건강한 요리 시작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 열센서가 있어 요리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