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퍼블리싱, ‘된다! 7일 프리미어 프로 유튜브 영상 편집’ 출간

영상 편집 클래스 인기 강좌를 책으로 만난다
브이로그, 인터뷰, 예능, 홍보 영상, 섬네일 만들기까지
동영상 강의 38강, 템플릿 15종으로 편의성 더해

2021-01-13 15:50 출처: 이지스퍼블리싱

이지스퍼블리싱 신간 ‘된다! 7일 프리미어 프로 유튜브 영상 편집’ 표지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퍼블리싱이 현직 콘텐츠 PD 겸 영상 편집 클래스 인기 베스트 강사 예PD와 ‘된다! 7일 프리미어 프로 유튜브 영상 편집’(440쪽, 2만2000원)을 펴냈다.

이 책은 예PD가 5년간 오프라인 수업을 진행하며 만난 수백 명의 수강생의 요청을 고스란히 담은 책이다. 실제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영상의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한 현직 PD의 노하우를 담았다.

예PD의 강의를 들은 수강생 방정민 님은 “인터넷으로 낑낑거리며 홀로 영상 공부를 하던 중 좋은 선생님을 만나 최단 시간에 원하던 영상을 뚝딱 만들어 버렸습니다. 마치 목적지를 향해 기어가다가 갑자기 택시를 탄 느낌입니다. 강력 추천합니다.”라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이 책은 특히 유튜버, 블로거와 같은 1인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업무상 영상 제작홍보 영상이 필요한 마케터, 홍보 영상을 제작하려는 자영업자도 볼 수 있도록 브이로그, 인터뷰, 홍보 영상 등 다양한 영상을 실습하며 배운다. 등 누구나 쉽고 빠르게 단계별로 구성돼 있다.

이 책의 편집자는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고가의 장비 없이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는 노하우부터 영상 하나에 필요한 로고, 인트로 영상, 자막, 배경음악, 섬네일까지 총 35개 예제로 구성했다며 예제를 따라 만들다 가보면 독자가 필요한 하나의 영상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의 필수 기능을 꼼꼼히 습득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예제 실습에 필요한 저작권 무료 음원, 영상, 이미지 그리고 프리미어 프로 프로젝트 파일까지 모두 제공하고 있어 빠르고 탄탄하게 기본기를 잡을 수 있다. 여기에 ‘포토샵’ 특강으로 꼭 필요한 디자인 요소까지 더했다.

이 책의 저자 예PD(김예지)는 “교재로 사용할 경우를 고려해 책의 중간중간에 단순히 따라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신의 영상에 응용할 수 있도록 ‘쪽지 시험’ 코너와, ‘프리미어 프로 능력자 인증 시험’ 연습문제를 넣었고 으로 깊이를 더하고 ‘예PD의 꿀팁’과 ‘예PD의 편집 노트’로 현직 PD의 노하우까지 담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 책의 저자 예PD(김예지)는 “영상을 제작하면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순간은 내 머릿속 이미지를 영상으로 표현할 때”라며 “영상으로 표현하고 싶지만 방법을 몰라 망설이는 분이 있다면 제가 쌓은 10년에 가까운 경험을 나눠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 책을 구입하면 이지스퍼블리싱 홈페이지의 자료실에서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음원, 영상, 이미지, 프리미어 프로 프로젝트 파일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