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플랫폼 ‘인지도’, 3월 한 달간 이벤트 통해 벽지 교체비 총 300만원 지원

새 봄을 맞아 인지도 회원 대상 벽지 인테리어 비용 전액 후원

2021-03-09 08:00 출처: 메이크썸노이즈

지도 기반 인테리어 정보 검색 플랫폼 ‘인지도’가 개그우먼 김지혜의 광고 모델 발탁을 기념해 3월 한달 간 낡은 벽지를 새 벽지로 바꿔주는 ‘벽지를 찢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지혜가 선택한 랜선집들이, 대한민국 인테리어 지도 인지도

서울--(뉴스와이어)--지도 기반 인테리어 정보 검색 플랫폼 ‘인지도’가 개그우먼 김지혜의 광고 모델 발탁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벽지 인테리어 비용을 후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낡은 벽지를 새 벽지로 바꿔주는 ‘벽지를 찢어라’ 이벤트다.

당첨자 2명에게는 ‘벽지를 찢어라’라는 이벤트 이름처럼 새봄 맞이 집 단장 고민을 시원하게 날리면서 집 분위기도 바꿀 수 있는 200만원, 100만원 상당 벽지 교체 비용 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당첨자들의 사례는 우수 업체의 벽지 시공은 물론, 인지도 애플리케이션 내 비포 앤 애프터 코너를 통해 봄맞이 도배 트렌드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인지도는 인테리어 시공 사례, 전문가 정보를 지도에서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인테리어 정보 검색 플랫폼이다. 지역, 건물 이름 등의 키워드를 입력하거나, 지도에서 원하는 장소를 찾으면 실제 인테리어와 시공 업체 정보를 볼 수 있다.

인지도는 고객이 선택한 지역에서 운영 중인 인테리어 업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전문가 지도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방문을 원하는 고객에게 업체 위치뿐만 아니라, 업체의 실제 시공 사례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인지도와 기존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의 차이점은 고객이 선택한 인테리어 현장을 실제 시공한 전문가와 직접 상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시공 전문가의 1:1 다이렉트 연결 시스템을 제공하며,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비대면 상담을 선호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 견적 문의를 비롯해 업체와 직접 무료 전화 상담을 기능까지 제공한다.

인지도를 운영하는 메이크썸노이즈 정우성 대표는 “개그우먼 김지혜와 함께 한 인지도 광고를 시작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접점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라며 “인지도 앱을 통한 지도 기반 인테리어 검색 이용 경험을 촉진하고자 봄 맞이 벽지를 교체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메이크썸노이즈 개요

주식회사 메이크썸노이즈는 지도 기반 인테리어 정보 검색 플랫폼 ‘인지도’를 서비스한다. 부동산 앱처럼 쉽고 빠른 옆집 인테리어와 전문가 찾기 등 혁신적 기술로 인테리어 플랫폼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인지도는 공간에서 삶을 만들어가는 사람과, 삶의 공간을 만드는 사람을 연결하고, 익숙한 방식으로 새로운 경험을 만든다.

웹사이트: http://inzid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