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2c, 최초로 4개 지역 핀테크 패스트 트랙 회원 가입

미국, 캐나다, 중동 및 북 아프리카에 이어 아시아태평양까지 프로그램 멤버십 확장

2021-06-16 16:00 출처: i2c Inc.

레드우드 시티,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선두 디지털 결제 및 뱅킹 기술 제공 기업 i2c가 비자(Visa) 핀테크 패스트 트랙 프로그램을 아시아태평양 지역으로 확장해 4개 지역에서 동시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조력 파트너가 됐다고 15일 발표했다.

i2c는 조력 파트너로서 핀테크 기업의 싱글스택 모듈형 플랫폼을 이용한 현지, 지역 또는 세계에서의 상품 구축 및 확장이 가능한 기반 마련을 돕게 된다.

비자와의 통합 과정 촉진을 위해 고안된 핀테크 패스트 트랙 프로그램은 서비스 및 전문 기술로 핀테크 기업의 지불 솔루션 출시를 지원한다. 파트너 기업은 지불 네트워크의 접근성, 역량, 보안을 이용해 적응 시간을 줄이고 핀테크 기업은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다.

짐 매카시(Jim McCarthy) i2c 사장은 “고객의 진정한 글로벌 파트너가 되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10개국에서 카드 프로그램 출시 과정을 간소화해 기쁘다. 우리는 아태지역에서 수년간 혁신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런 지역 내 인증을 기반으로 비자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활용해 우리는 지속해서 아태 전 지역의 고객 서비스 확장, 지역 기업의 장애물 없는 상품 비전 실현을 돕고 보다 빠른 혁신 주기 접근과 판매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러 지역에서 인증받은 파트너를 선택함으로서 핀테크 기업들은 다수 조력 기업과의 통합 없이도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할 수 있다. i2c는 미국에서 최초로 인증받은 비자 패스트 트랙 조력 기업 중 하나였고 이후 캐나다, 중동, 북 아프리카에서 입지를 다져 이제 아태지역까지 영역을 넓혔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i2c와 비자는 파트너 제휴를 맺고 세계 곳곳에서 훌륭한 결제 프로젝트를 실현했다. 파트너사로는 미국의 카 아이큐(Car IQ), 하이어 리워즈(Higher Rewards), 플루즈(Fluz), 캐나다의 트루리 파이낸셜(Truly Financial), 영국의 클레오(Cleo), 호주의 핀스트로(Finstro)와 에어월렉스(Airwallex)가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신규 핀테크 파트너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과 파트너십은 금융 포용을 발전시키고 디지털 지갑, 디지털 뱅킹, B2B 지급 결제, 해외 송금, 디지털 화폐 발전을 가능하게 한다.

i2c(i2c Inc.) 개요

i2c는 설정이 자유로운 결제 및 오픈 뱅킹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유수 기업이다. 고객사는 i2c만의 ‘빌딩 블록’ 기술을 활용해 신용카드, 직불카드, 선불카드, 대출 등을 위한 종합 솔루션 세트를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구축해 관리할 수 있다. i2c는 단일한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으로 탁월한 유연성과 민첩성, 보안, 안정성을 구현한다. 2001년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i2c의 차세대 기술은 모든 시간대의 200여개 국가/자치령에서 사용자 수백만명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2cinc.com) 방문 또는 링크드인을 팔로우(@i2cinc)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1500520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