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활용도 높은 여름 필수템 ‘데일리 쇼츠 컬렉션’ 출시

다양한 소재, 핏 및 색상의 디자인 통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서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 선사
청량감 넘치는 다채로운 색상과 다양한 길이감의 스타일로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선택도 가능

2021-06-17 09:15 출처: 노스페이스

벅스턴 카고 쇼츠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

성남--(뉴스와이어)--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일상생활에서 바캉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TPO(Time·Place·Occasion)에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쇼츠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데일리 쇼츠 컬렉션’은 물놀이를 비롯해 캠크닉(캠핑+피크닉), 하이킹, 차박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멋스럽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여름에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숏기장 제품부터 캠핑, 등산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잘 어울리는 카고형까지 각자의 액티비티 스타일과 바캉스 계획에 따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

◇‘Simple is the best!’ 하나쯤은 소장해야 할 데일리 쇼츠를 찾는다면 바로 이 아이템

‘프로텍트 데일리 쇼츠(PROTECT DAILY SHORTS)’는 허리에 벨트가 내장된 기본형 쇼츠로, 여름철 일상 및 레저용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적당한 길이감과 넉넉한 실루엣으로 데일리로 입기 좋은 데다 허리 벨트로 체형에 맞는 핏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또한 뒷주머니에는 지퍼가 부착돼 있어 소지품 수납은 물론 패커블이 가능해 쇼츠를 접어 작게 휴대할 수 있다. 블랙, 라이트 베이지, 그레이시 카키 등 베이직한 컬러부터 포인트를 주기 좋은 에메랄드, 스트로베리 아이스 그리고 카모 패턴으로 아웃도어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리얼 블랙까지 총 6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버니 쇼츠(BURNEY SHORTS)’는 최근 유행하는 짧은 기장의 쇼츠로,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감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몸에 잘 붙지 않고 스트레치가 있는 원단으로 제작돼 더운 여름 야외활동이나 물놀이 시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블루, 스모크 블루, 올리브, 다크 베이지, 마리골드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무더위도 두렵지 않은 아웃도어 마니아를 위한 서머 필수템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긴다면 ‘벅스턴 카고 쇼츠(BUXTON CARGO SHORTS)’가 제격이다. 카고 포켓을 장착해 수납력이 좋고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이 뛰어나 그야말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신축성 있는 허리 밴드에 벨트까지 추가돼 흘러내릴 염려 없이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할 수 있다. 다양한 아웃도어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은 블랙, 그레이시 카키 및 라이트 베이지 등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스팁 쇼츠(STEEP SHORTS)’는 가볍고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나일론 타슬란 소재로 제작해 여름철 레저 활동을 즐기는데도 제격이다. 간편하게 조절 가능한 허리 벨트와 넉넉한 품과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에 블랙 컬러 포인트를 더한 허벅지 아웃 포켓 디자인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스트리트 감성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루, 베이지, 딥 블루 및 퍼플 등 총 4가지로 출시했다.

◇자연을 사랑하는 그린슈머라면 페트병을 재활용한 에코 쇼츠를

제주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젠 제주’ 원사로 제작된 ‘에센셜 에코 쇼츠(ESSENTIAL ECO SHORTS)’는 제주도의 자연을 모티브로 한 컬러 그라데이션 로고 와펜과 스트링이 포인트인 제품이다. 면폴리 이중구조의 소재를 적용해 캐주얼한 외관이지만 몸에 닿는 면은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스웨트셔츠 또는 후드티와 함께 매칭해 스포티한 셋업 스타일로 연출하기도 좋은 에센셜 에코 쇼츠는 청정한 제주 자연을 담아낸 미드나이트 네이비, 피스타치오 그린 및 스모크 블루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영원아웃도어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일상과 여름 레저 활동에서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쇼츠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출시된 데일리 쇼츠 컬렉션으로 올여름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