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진, ZIN체온클립 인천관광공사 송도컨벤시아에 공급

2021-08-26 13:49 출처: 옥윤선아이디어그룹

인천관광공사 송도컨벤시아에 공급되는 ZIN체온클립

광주--(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26일 --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이 지식 재산권 소싱해 마스크용 체온클립을 제조, 판매하는 비에스진(대표 방서진)은 마스크용 체온클립을 인천관광공사 산하 송도컨벤시아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송도컨벤시아에 공급되는 체온클립은 약 400개로 임직원 및 관계자들에게 제공돼 사용된다.

송도컨벤시아는 코로나19 상황에서 다른 기관들과 마찬가지로 철저한 방역 대응 시스템을 구축, 운용하고 있으며 출입구에 체온 측정, 손 소독 장치 등을 구비해 관계자들이 출입 시 방역 대응 및 점검하고 있다.

이번 체온클립을 구매해 임직원 및 관계자들에게 전달하는 이유는 출입구의 방역 체크, 점검에 더해 송도컨벤시아 내부 공간에서 활동하는 동안 발열자가 발생하는 경우 즉각적인 대응과 조치를 행할 수 있는 더욱 꼼꼼한 방역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다.

방서진 비에스진 대표는 “인천관광공사 송도컨벤시아의 사례와 같이 기존 방역 시스템의 작은 빈틈까지도 완벽하게 메우길 원하는 기관, 기업, 단체 문의가 지속되고 있다”며 “올 9월이면 전국의 많은 기관, 기업을 대상으로 ZIN체온클립 공급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관련 방역 활동 및 방역 시스템들이 구축, 운용이 되는 상황에서 ZIN체온클립은 가격이 저렴해 경제적 비용의 투입으로 세세한 방역망 구축에 도움이 된다는 반응을 시장에서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비에스진의 ZIN체온클립은 마스크에 끼우고 빼는 타입의 클립형 체온 체크기로 개당 가격은 3500원에 4개 1셋트 포장 가격은 1셋트에 1만원으로 소비자 가격이 책정돼 시장에 공급되고 있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개요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아이디어 기반의 응용비즈니스를 추진하는 컨설팅 그룹이다. 모든 아이디어는 지식재산권으로 구축되고 있으며, 특허로 구축된 아이디어는 필요로 하는 기업과 개인에게 판매 및 임대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디자인에 대해 기술, 경영, 개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