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2021년 9월 중 열리는 주요 국제 이벤트 3곳에 참가해 ADAS 및 AD 솔루션 선보일 예정

2021-09-09 14:19 출처: LeddarTech

퀘벡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레벨 1~5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및 자율주행(AD) 센싱 기술 분야 글로벌 리더인 LeddarTech®는 9월 중에 열리는 여러 디지털, 대면 행사에 출품사 및 전시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열리는 글로벌 이벤트들은 고객사가 자동차 및 모빌리티 시장 밸류체인 전반에 걸쳐 센싱 및 인지 관련 중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LeddarTech의 포괄적 엔드투엔드 기술 플랫폼을 선보이게 될 것이다. 공개되는 솔루션에는 LeddarVision™ 센서융합 및 인지 플랫폼, 그리고 자체 개발한 LeddarEngine™ 기술에 기반해 비용 효율적이며 확장성을 갖춘 LiDAR 개발 플랫폼이 포함된다.

LeddarTech의 글로벌 마케팅, 홍보, 제품 관리 담당 부사장인 Daniel Aitken은 “자율주행 기술 보급 확대는 현재 도입 중인 ADAS 솔루션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며 “이번에 열리는 각종 행사는 산업 분야 고객사 니즈에 대응하며 LeddarTech가 확장성과 유연성을 결합해 재창조한 센서융합 및 인지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Flex의 자동차 비즈니스 그룹장인 Mike Thoeny가 우리 회사 세션을 공동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에 우리 회사가 참가하는 각종 행사에 많은 분이 함께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Industry Tech Days-9월 13일~17일(디지털)

Industry Tech Days는 엣지 인텔리전스 설계부터 차세대 자동차 센서에 이르기까지 전자 기술과 관련된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 행사는 업계 전문가의 의견을 데스크톱, 모바일 기기를 통해 라이브로 접할 수 있다.

LeddarTech는 이 행사에서 두 차례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핵심적인 ADAS 및 AD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센서융합 및 인지 솔루션’(유스 케이스), Youval Nehmadi, LeddarTech 센서융합 및 인지 플랫폼 이스라엘 연구 개발센터 엔지니어링 디렉터

·‘미래의 ADAS/AD 개발에 있어 유연한 플랫폼이 요구되는 이유’, Frantz Saintellemy, LeddarTech 사장 겸 COO, 그리고 Mike Thoeny, Flex 자동차 비즈니스 그룹장 무료 등록은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China International Optoelectronic Conference (CIOE)/MEMS Seminar-9월 16일~18일(중국 선전, 대면행사)

CIOE는 중국 최대 광전자 업계 이벤트로 선전 세계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LeddarTech 소속 Horry Cheng이 ‘LiDAR 및 3D 카메라 센싱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이라는 주제의 세션에 패널로 참여한다. LeddarTech는 이 행사에 출품사로 참가한다. 등록은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Automotive LiDAR Conference 2021-9월 21일~23일(디지털 이벤트)

이 콘퍼런스는 자동차 LiDAR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행사 중 하나다. 콘퍼런스 세션에서는 LiDAR 시스템 개발을 위한 다양한 접근법, 그리고 각 접근법이 채택되고 있는 이유에 대해 밝힌다.

·LeddarTech의 CTO인 Pierre Olivier는 9월 21일 오후 2시(동부 표준시)에 ‘LiDAR, 레이더, 카메라의 결합: 센서융합 관련 과제와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등록은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LeddarTech가 참가하는 대면 및 가상 행사 목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자율주행 차량 및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용 친환경 센싱 플랫폼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2007년 창립한 LeddarTech는 고객들이 LeddarVision™ 센서 융합 및 인지 플랫폼을 통해 자동차 및 모빌리티 시장의 벨류체인 전반에 걸쳐 핵심적인 센싱 및 인지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종합적인 엔드투엔드 친환경 센싱 기업으로 성장했다. LeddarTech는 LeddarEngine™을 통해 비용 효율적이며 확장성과 다기능성을 갖춘 LiDAR 개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Tier 1, 2 자동차 시스템 통합사들이 자율주행 레벨 1~5에 이르는 풀스택 센싱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한다. 이들 솔루션은 자율주행 셔틀, 트럭, 버스, 배달용 차량, 스마트 시티/팩토리, 로보택시 애플리케이션에 활발하게 도입되고 있다. LeddarTech는 ADAS와 자율주행 역량을 향상시키는 100가지가 넘는 기술에 대한 특허(심사 통과 및 대기 포함)를 출원하며 첨단 자동차 및 모빌리티 원격 센싱 애플리케이션 분야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 on LinkedIn, Twitter, Facebook, YouTu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 LeddarTech, LeddarSteer, LeddarEngine, LeddarVision, LeddarSP, LeddarCore, VAYADrive, VayaVision, 기타 관련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