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 추석맞이 지역 장애인 위해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생필품 키트 전달

추석맞이 지역 장애인 위한 따뜻한 손길 전해

2021-09-14 15:57 출처: 한마음복지관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이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생필품 키트를 전달했다

성남--(뉴스와이어)--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은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이 9일 추석을 맞아 지역 장애인을 위한 생필품 키트를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생필품 키트는 직접 요리를 하기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간편식품,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필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키트는 성남시 지역 장애인 100가정에 전달된다.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 담당자는 “이번 후원으로 성남시 지역 장애인분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영미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장은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의 따뜻한 손길로 지역 장애인들이 지난 설에 이어 추석에도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후원해주는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은 2011년 국내 대기업 최초로 급여의 1%를 기부하기로 뜻을 모아 설립됐으며 지역사회의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마음복지관 개요

한마음복지관은 성남시가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분당우리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 및 문화공간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복지재단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 전문 기관이다. One-stop 사례관리와 생애주기별 맞춤 서비스를 지향하며, 장애인의 사회적·신체적·정신적 발달을 위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hmu.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