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슬 랩, ADIHEX 2021 첫 참가

2021-09-27 16:50 출처: Pencil Lab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27일 -- 펜슬 랩 디자인 스튜디오(Pencil Lap Design Studio)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가장 큰 행사인 제 18회 아부다비 국제 사냥 및 승마 전시회(Abu Dhabi International Hunting and Equestrian Exhibition, ADIHEX)에 처음으로 참석한다. 이 전시회는 2021년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개최된다.

약 800여 개의 브랜드와 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전시회는 ‘지속 가능성과 유산… 다시 태어난 열망(Sustainability and Heritage… A Reborn Aspiration)’이라는 주제로 전통 유산, 문화와 진정한 스포츠, 아랍 역사와의 강한 유대감에 주목한다.

하나의 기업으로서 주요 전시회에 처음 참가하는 아랍에미리트의 이니셔티브인 ‘펜슬 랩’은 자사의 시민 아티스트가 그린 세 점의 유화를 비롯한 예술 작품을 선보이며, 그림과 사진 같은 예술과 아랍의 역사와 문명 사이의 강한 연관성을 조명할 것이다.

세 점의 유화는 아랍에미리트의 ‘건국의 아버지’가 바라보는 아부다비의 과거에서 현재까지의 모습을 그리고 있으며, 이는 이제 막 싹을 틔우며 성장 중인 펜슬 랩과 유사하게 아랍에미리트가 처음 등장해 번성하기까지의 과정을 떠올리게 한다.

- 첫 번째 작품 ‘다시:보다(Re:Visions)’는 ‘더 위대한 것들이 다가오는’ 배경 시뮬레이션과 함께 모래에 H.E. 셰이크 자예드(H.E. Sheikh Zayed)가 손으로 그린 그림을 보여준다. 초라한 시작에서 세련된 미래를 끌어내는 비유를 작품화한 것이다.

- 두 번째 작품 ‘말의 분점(Equine Equinox)’은 제목에 비슷한 발음의 단어를 나열해 말장난을 하면서 밝은 구름과 어두운 구름을 가르는 말의 모습을 그린다. 낮과 밤의 길이가 같은 분점(춘분과 추분)은 3월과 9월(ADIHEX가 개최되는 달)에 있으며, 이는 음양적 접근법과 상당한 유사점을 보여준다.

- 세 번째 작품 ‘존경받다(Esteemed)’는 알 와슬 플라자(Al Wasl Plaza)에서 열린 2020 두바이 엑스포 영상을 배경으로 아부다비의 셰이크 모하메드 빈 자예드(Sheikh Mohammad Bin Zayed)와 두바이의 셰이크 모하메드 빈 라시드(Sheikh Mohammed bin Rashid)라는 두 명의 뛰어난 인물을 향한 존경과 경의를 표현한다.

이렇게 큰 행사에 처음으로 참여하지만, 펜슬 랩은 다음 50년을 준비하는 아랍에미리트의 노력을 지지하는 자신들의 역량을 보여주기 위해 분투한다. 펜슬랩은 국가 행사에 대한 관련성과 존경심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하는 동시에 자사의 아이디어와 능력까지 보여주면서 디지털 렌더링 기법과 구성을 사용해 전통 예술과 일러스트레이션을 창조한 자신들의 혁신적인 방식을 자랑한다.

ADIHEX 2021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www.adihex.com 참조. 펜슬 랩 디자인 스튜디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www.pencillab.ae 참조.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4970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