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빙 케어 스타트업 레이지 소사이어티, 국군의 날 맞이 ‘감사 캠페인’ 시작

‘군캉스∙군무새∙군바리’라 부르지 마세요… 우리는 당신의 헌신을 알고 있습니다
레이지 소사이어티, 국군 장병의 헌신을 기억하는 캠페인 진행
10월 1일부터 10월 31까지 군부대로 발송하면, 전 제품 20% 할인
국군 장병을 비롯한 남성들의 이야기 담은 캠페인 지속 예정

2021-10-01 08:30 출처: 레이지소사이어티

레이지 소사이어티가 국군의 날 캠페인을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01일 -- 대한민국 남성들은 누구나 정해진 시간만큼 나라를 위해 청춘을 바친다. 하지만 병역 의무를 수행하는 남자들의 헌신을 당연하다고 생각하며, 그들의 노력을 잊고 오히려 비하하는 단어가 생기기도 한다. ‘군캉스’(군대+바캉스)와 ‘군무새’(군대+앵무새), ‘군바리’(군인을 얕잡아 부르는 말)가 대표적인 단어다.

이에 남성 케어 전문 브랜드 레이지 소사이어티가 국군 장병들의 헌신을 기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을 시작한다.

‘Thank you for your sevice(우리는 당신의 헌신을 알고 있습니다)’는 미국인들이 군인과 마주치면 건네는 감사의 표현이다. 군인을 보면 목숨을 걸고 나라를 지키고 있는 것에 대한 감사와 격려를 담은 인사를 건네는 것이 자연스러운 문화로 자리 잡았다. 심지어 군인을 위해 커피나 식사비를 대신 내주는 모습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그에 반해, 우리사회가 군인을 바라보는 시각은 어떠한가. 이제는 우리도 자신의 젊음을 바쳐 나라를 지키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따뜻한 감사 인사를 건네야 할 때다.

레이지 소사이어티는 제73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 장병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나라를 지키는 국군 장병의 희생과 봉사 정신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군부대로 발송하는 전 제품에 20% 할인을 제공한다. 결제 시 국군 장병의 헌신을 기억하면서 ‘TYFYS (Thank you for your service)’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이 캠페인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레이지 소사이어티 담당자는 “레이지 소사이어티는 남성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남자의 얼굴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케어 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국군의 날을 맞아 나라를 지키는 국군 장병들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다가 그들의 헌신에 감사를 표현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 레소는 국군 장병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이야기를 담은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이지 소사이어티는 2021년 9월 국군 장병을 위해 아마존 No.1 5중날 면도기와 시카 쉐이빙 젤이 담긴 스타터킷과 로션 각 600개(약 1200만원 상당)를 지원하기도 했다.

레이지소사이어티 개요

레이지 소사이어티(Lazy Society)는 면도용품 전문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한다. 매년 26억 개의 면도기를 판매하는 프랑스 국민 브랜드 BIC의 5중 날 면도기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론칭해 한국 소비자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5중 날 면도기는 특허기술로 더욱 얇고 정교하게 제작돼 뛰어난 절삭력을 자랑한다. Lazy Society에서 정기 구독을 신청하면 신경 쓰지 않아도 면도날을 자동 리필해줘 더 편리하고 위생적인 면도 생활을 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