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2021년 10월 열리는 국제 행사 3곳에 참가해 센싱 및 인지 관련 중요 문제 해결하는 솔루션 소개

2021-10-05 14:22 출처: LeddarTech

커브사이드 탐지 로봇 차량인 LeddarTech의 Wheel-E™가 Autotech Council Science Fair에서 공개된다

퀴벡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레벨 1~5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및 자율주행(AD) 센싱 기술 분야 글로벌 리더인 LeddarTech®가 10월 중에 열리는 여러 디지털, 대면 행사에 출품사 및 전시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열리는 가상 및 라이브 이벤트들은 고객사가 자동차 및 모빌리티 시장 밸류체인 전반에 걸쳐 센싱 및 인지 관련 중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LeddarTech의 포괄적 엔드투엔드 기술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되는 솔루션에는 LeddarVision™ 센서융합 및 인지 플랫폼, 그리고 자체 개발한 LeddarEngine™ 기술에 기반해 비용 효율적이며 확장성을 갖춘 LiDAR 개발 플랫폼이 포함된다.

LeddarTech의 글로벌 마케팅, 홍보, 제품 관리 담당 부사장인 Daniel Aitken은 “자율주행 보급 확산은 같은 생각을 가진 전문가들의 협업에 크게 좌우된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에 출품사 및 전시사로 참여해 교류에 나서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ITS World Congress-10월 11~15일(독일 함부르크, 라이브)

LeddarTech는 이번 행사에서 전 세계 곳곳에 도입된 ITS LiDAR 모듈을 시연한다. ITS World Congress는 스마트 모빌리티 및 운송수단 디지털화를 중점적으로 다루며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이벤트로 지능형 교통체계(ITS)의 중요성을 잘 보여주는 스마트 모빌리티의 발전 상황을 해마다 기념하고 있다. 2021년 ITS World 행사는 라이브, 인터랙티브 형태로 참신한 내용을 다루는 다양한 세션을 선보인다. 업계 전문가들이 출연해 ITS의 최신 발전 상황을 설명하며 넓은 전시 공간에서는 최첨단 기술들이 시연, 공개된다. 이벤트는 테크니컬 투어와 라이브 시연을 포함한다. LeddarTech는 Investissement Québec, Propulsion Québec과 함께 퀘벡주 참가단 일원으로 활발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날짜: 2021년 10월 11~15일

장소: The Hamburg Messe&Congress Center

등록: 홈페이지에서 진행

◇Autotech Council Science Fair-10월 14~15일(라이브 및 온라인)

이 행사에서 LeddarTech는 LCA3 SoC, 그리고 다양한 차량에 걸쳐 높은 수준의 자율주행을 지원하기 위해 필요한 거리, 해상도, 인식 성능을 제공하는 자체 개발 신호 처리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LeddarEngine을 시연한다. 또한 LeddarTech 개발 플랫폼 기능을 보여주는 커브사이드 탐지 로봇 차량인 Wheel-E™도 선보인다. Autotech Council의 Annual Science Fair는 테크 기업들이 전략, R&D, 스카우팅 관련 혁신을 소개하고 모빌리티 업계 고위 경영자들과 교류할 기회를 제공하는 연례 행사다. 올해 Science Fair는 온라인과 현장 이벤트라는 듀얼 포맷으로 진행되며 자동차 제조사, 벤더사, 스타트업, 학계 관계자, 투자자들이 혁신과 제품, 공동 개발 프로젝트를 쇼앤텔(show-and-tell) 방식으로 소개한다.

날짜: 2021년 10월 14~15일

장소: 미국 캘리포니아주 밀피타스/온라인

등록: 홈페이지에서 진행

◇Arm DevSummit-10월 19~21일(가상)

LeddarTech CTO인 Pierre Olivier가 Arm, Continental, Amazon 관계자들과 함께 토론자로 참석한다. Arm DevSummit 2021은 3일간 열리는 가상 콘퍼런스로 최신 기술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참가자들이 기술 세션과 실무 워크숍에서 스킬을 강화하고 동종업계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하드웨어 설계자와 교류할 기회를 마련한다. LeddarTech CTO인 Pierre Olivier는 Arm, Continental, Amazon 관계자들과 함께 토론자로 참석한다. 이 자리에서 전문가들은 자동차 제조사들이 어떻게 중앙화된 컴퓨팅 전략을 도입하고 마이크로컨트롤러와 마이크로프로세서를 강력한 SoC로 대체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구역화된 프로세서를 통해 자동차는 진정한 형태로 소프트웨어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본 토론회는 이 같은 전환에 대해 논하는 한편 자동차에 보다 유연하고 광범위한 형태로 인텔리전스를 도입하는 데 따른 과제와 기회에 대해 다룬다.

패널 토론: Buckle Up-The Software-Defined Car Is Here

일시: 2021년 10월 20일 12:00 p.m.-12:50 p.m. EST

등록: 홈페이지에서 진행

LeddarTech가 참가하는 대면 및 가상 행사 목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자율주행 차량 및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용 친환경 센싱 플랫폼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2007년 창립한 LeddarTech는 고객들이 LeddarVision™ 센서 융합 및 인지 플랫폼을 통해 자동차 및 모빌리티 시장의 벨류체인 전반에 걸쳐 핵심적인 센싱 및 인지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종합적인 엔드투엔드 친환경 센싱 기업으로 성장했다. LeddarTech는 LeddarEngine™을 통해 비용 효율적이며 확장성과 다기능성을 갖춘 LiDAR 개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Tier 1, 2 자동차 시스템 통합사들이 자율주행 레벨 1~5에 이르는 풀스택 센싱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한다. 이들 솔루션은 자율주행 셔틀, 트럭, 버스, 배달용 차량, 스마트 시티/팩토리, 로보택시 애플리케이션에 활발하게 도입되고 있다. LeddarTech는 ADAS와 자율주행 역량을 향상시키는 100가지가 넘는 기술에 대한 특허(심사 통과 및 대기 포함)를 출원하며 첨단 자동차 및 모빌리티 원격 센싱 애플리케이션 분야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 LinkedIn, Twitter, Facebook, YouTu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 LeddarTech, LeddarSteer, LeddarEngine, LeddarVision, LeddarSP, LeddarCore, VAYADrive, VayaVision, 기타 관련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