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프라, ‘Autodesk BIM Collaborate Pro’ 퀴즈 이벤트 진행

2021-10-06 09:00 출처: 한국인프라

Autodesk BIM Collaborate Pro Quiz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오토데스크 전 분야(AEC/PD&M/M&E)를 취급하고 있는 골드 파트너 한국인프라는 10월 29일까지 건설·건축·엔지니어링 분야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공동 작업이 가능한 Autodesk BIM Collaborate Pro의 주요 기능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자는 한국인프라 홈페이지의 이벤트 배너 또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하면 된다.

Autodesk의 BIM Collaborate Pro는 기존 BIM 360 Design의 차세대 제품으로 Revit Cloud Worksharing과 Collaborating for Civil 3D, Plant 3D를 포함하고 있으며 통합된 Autodesk Construction Cloud 및 BIM360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다. 또한 모델 조정, 자동간섭 검토 및 간접분석 워크플로우를 제공해 협업을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WebGL을 지원하는 모든 안드로이드 기기와 아이폰 5S 이상, 아이패드 등 다양한 하드웨어 플랫폼을 통해 시공간의 제약이 사실상 없어진다는 장점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및 치킨세트 교환권을 개별 제공하며, 당첨자는 퀴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한국인프라 개요

한국인프라는 1998년 설립된 이래 기술 자료 관리 시스템 구축과 WEB을 기반으로 하는 GIS 분야 및 시설물 관리 분야에서 고객의 정보 인프라(Information Infrastructure) 구축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 설계 분야에서 Autodesk 전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지원 프로그램인 캐드파워를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또한 렌더링 분야의 V-Ray, 인공지능 분야의 NVIDIA DGX A100 등 국내외 우수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