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MA, 항진균제 내성 감시 프로그램 ARIA 신규 도입… 진균학 서비스 확대

샴버그, 일리노이--(뉴스와이어)--국제보건관리협회(International Health Management Associates, 약칭 IHMA)가 항진균제 개발을 촉진하고 항진균제 내성 발달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새로운 항진균 내성 감시 프로그램인 ‘항진균 내성 분석(Analysis of Resistance to Antifungals, 약칭 ARIA)’을 출범했다.

ARIA는 임상적으로 관련된 칸디다종(Candida spp.)의 항진균제 감수성을 수집·판단한다. 이는 새로 부상하는 C. auris, 곰팡이, 중국·인도를 포함한 전 세계 병원의 희귀 곰팡이를 포함한다. IHMA는 바이오 제약사가 새로운 항진균제를 프로그램에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2019 ARIA-칸디다종의 글로벌 감시. C. auris를 포함한 분리 균주(Analysis of Resistance In Antifungals (ARIA) - Global Surveillance of Candida spp. Isolates, Including C. auris, in 2019)’를 제목으로 한 ARIA 데이터의 첫 번째 발표는 2021년 10월 8~11일 스코틀랜드 애버딘에서 진행될 ‘제10차 의진균 동향(Trends in Medical Mycology, 약칭 TIMM 10)’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ARIA 프로그램은 신제품을 프로파일링하고 항진균 내성 메커니즘을 분자적으로 특성화하며 임상 시험을 위한 중앙 실험실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유럽 시설(스위스 몽테)의 전임상 및 임상 진균 분야 역량을 크게 강화한다.

잭 L. 존슨 IHMA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IHMA는 고객의 항감염제 개발 프로그램을 진전시키는 데 힘을 보탤 새로운 방법을 부단히 찾고 있다”며 “새로운 기능을 도입·추가하는 IHMA의 역량은 항균 내성과 싸우는 고객사를 지원하는 우리의 유연성과 헌신, 관심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그는 “진균 서비스 추가로 최고의 미생물학 서비스군을 제공해 전 세계에서 항진균 연구를 수행하고자 하는 바이오 제약 업계를 지원한다는 회사의 목표를 한층 강화하게 됐다”고 말했다.

IHMA 개요

IHMA는 바이오 제약 업계에 미생물학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관으로, 광범위한 실험실과 산업 노하우를 활용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항감염제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IHMA는 항감염제 발견과 개발은 물론 항균제 및 신기술 등장 시 이를 감지하는 진단 기기 개발을 지원하는 표준 실험실(reference laboratory)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관이다.

IHMA 웹사이트(www.ihma.com)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070050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hm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