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티그럴, 애드저스트 파트너 벤치마크 리포트 ‘글로벌 우수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선정

민티그럴, 전 세계 지역 및 게임, 유틸리티 등 앱 카테고리 별 43개의 분야에 상위 순위 등극
게임 앱 광고 비중 64%로 성장성 입증하고 있는 APAC지역 내 민티그럴 순위 10개 석권

2021-10-14 09:00 출처: 민티그럴

민티그럴이 애드저스트 파트너 벤치마크 리포트 ‘글로벌 우수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로 선정됐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모바일 광고 플랫폼 ‘민티그럴(Mintegral)’이 애드저스트(Adjust)의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벤치마크 보고서(Partner Benchmark Report)’의 전체 앱 카테고리 부분에서 상위 10대 글로벌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로 선정됐다.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분석 플랫폼 기업인 애드저스트가 발표한 이번 보고서는 민티그럴을 포함한 272개의 광고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2021년 상반기 5460개 앱에서 발생한 60억 건 이상의 광고로 유입된 앱 설치와 1600억 건의 세션을 분석한 결과를 담고 있다.

민티그럴은 전 세계 모든 지역과 게임, 유틸리티, 엔터테인먼트, 소셜 및 비즈니스 등의 다양한 앱 카테고리 내 43개의 랭킹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이 중 10개는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에 해당된다. 애드저스트는 보고서를 통해 최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게임 앱의 광고비 지출 비율이 64%를 차지하며, 게임 유저 확보에 있어 아시아 태평양 시장이 확실한 성장성을 보인다고 분석했다.

민티그럴 CEO 에릭 팡(Erick Fang)은 “최근 민티그럴이 애드저스트 파트너 벤치마크 리포트의 상위 글로벌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로 선정돼 기쁘다”며 “민티그럴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든 산업 분야를 넘어 글로벌 게임 분야에서도 지속적으로 강력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유저 확보, 수익화 및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등을 통해 전 세계 광고주 및 모바일 앱 퍼블리셔들의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민티그럴은 이번 애드저스트뿐 아니라 모바일 어트리뷰션 플랫폼 기업 텐진(Tenjin)의 2021 하이퍼 캐주얼 벤치마크 리포트의 광고 지출 별 CPI 중앙값 최저 순위에서 iOS 부분 1위, 안드로이드 부분에서 2위를 달성했으며, 디지털 광고 마케팅 분야 전문 미디어 기업 ‘애드익스체인저’의 ‘2021 프로그래머틱 파워 플레이어(Programmatic Power Player)’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글로벌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으로서 데이터의 투명성, 안정성 및 신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화이트소스 SDK 보안 감사, 사이버 보안을 위한 기업 통제력 검증 검사 ‘SOC 1유형’, ‘SOC 2유형’, ‘키드세이프 실 프로그램(kidSAFE Seal Program)’의 아동온라인사생활보호법(COPPA) 평가를 통과했으며, IAB Tech Lab으로부터 공개 측정(Open measurement) SDK를 인증받았다.

민티그럴 개요

민티그럴은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 민티그럴은 전 세계 광고주 및 모바일 앱 퍼블리셔를 위해 유저 확보, 수익화 및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세계 각국의 지역 간 격차를 해소하고 모바일 마케팅 과정을 단순화해 쉽고 빠른 대처로 기업이 진정한 비즈니스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다. 민티그럴은 베이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10개 지사에서 200명 넘는 인원이 함께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