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애드테크 매드업, 기술 평가 우수 기업 ‘T-4’ 등급 획득

2021-10-19 09:30 출처: 매드업

매드업이 NICE평가정보에서 ‘T-4’ 등급을 획득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9일 -- 인공지능(AI)·빅데이터 기술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레버(Lever) 서비스’를 운영하는 애드테크 기업 매드업이 NICE평가정보에서 진행한 기술 등급 평가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T-4’ 등급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NICE평가정보의 기술 등급 평가는 개별 회사가 보유한 기술력의 경제적 가치를 등급화하는 것으로 기술성,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우수 기업 대상으로 인증하고 있다.

매드업이 획득한 T-4 등급은 중소기업이 받을 수 있는 최고 등급 가운데 하나로, 기술 특례 상장 기업 수준에 준한다. 매드업은 모든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서비스와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레버(Lever) 서비스를 사업 포트폴리오로 구축해 높은 성장 잠재력을 지닌 것으로 평가받았다.

매드업은 2015년부터 대형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축적해온 매체 최적화 운영 전문성과 기술·데이터 경쟁력을 기반으로 2020년 10월 자동화 솔루션인 레버(Lever)를 출시해 서비스하고 있다.

레버(Lever) 서비스는 AI 알고리즘을 통해 디지털 매체 운영을 자동화, 광고 효율과 생산성을 개선하며 다양한 광고 데이터를 통합 대시보드 형태로 제공, 광고주가 이를 활용해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다.

최근에는 광고 소재 제작 및 소재별 효율을 분석하는 소재 센터 기능을 오픈했다. 또 레버 고객사는 ‘휴먼 어드바이저’라 불리는 내부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를 통해 운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매드업 이주민·이동호 대표는 “매드업의 우수한 기술력과 데이터 경쟁력을 외부 전문 기관에서 인정받게 돼 매우 의미가 있다”며 “기술과 데이터를 활용해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거대한 혁신을 만들어 낸다는 회사의 방향성에 맞춰 더욱 집중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매드업은 높은 성장성과 기술 경쟁력을 인정받아 스톤브릿지벤처스, 프랙시스캐피탈, 크로스로드파트너스, 서울투자파트너스, 신한금융투자 등 국내 유수의 투자 기관에서 투자를 유치했으며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약 160억원에 달한다.

매드업 개요

매드업은 마케팅에 필요한 데이터를 끊임없이 가공하고 분석해 마케팅에서의 정보 격차를 해소하고, 매체 운영을 자동화하는 모두를 위한 마케팅 플랫폼 레버(Lever)를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많은 스타트업과 SMB (Small and Medium-sized Business)이 인력과 정보의 부족으로 겪는 마케팅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온라인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해 더 빠르고 크게 성장하는 데 이바지하고자 한다. 그동안 가파른 성장 곡선을 그린 것과 같이 우리 제품과 비전이 높은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우리는 수많은 모바일 앱 서비스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업종별, 규모별, 단계별 맞춤 마케팅 전략을 제안한다. 애널리틱스 도구를 활용해 데이터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최적의 매체 운영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우리의 강점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