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MicroStrategy 2021’ 분석 플랫폼, GS 인증 1등급 획득

하이퍼인텔리전스(HyperIntelligence), 혁신적 모바일 분석, 페더레이티드 애널리틱스를 위한 업계 최초이자 업계 유일의 플랫폼

2021-10-21 10:46 출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나스닥 MSTR)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로고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 기업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양천금, 이하 MSTR)는 21일 자사의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인 ‘MicroStrategy 2021’이 GS(Good Software)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 인증은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증명하는 국가 인증 제도로 공공 납품을 위한 필수 요건이다.

GS 인증은 국제 표준을 기반으로 소프트웨어의 △기능 적합성 △성능 효율성 △호환성 △사용성 △신뢰성 △보안성 △유지 보수성 △이식성 △일반적 요구사항 등 9가지 항목에 대한 시험 수행 후 국가가 부여하는 소프트웨어의 품질 인증 제도다. GS 인증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이 실제 운영 환경과 같은 조건으로 제품 품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뒤, 인증심의위원회를 통해 인증 여부 결정, 인증 통과 시 시험 성적서 및 품질 인증서를 발급한다.

이번에 GS 인증을 획득한 MicroStrategy 2021은 모든 엔터프라이즈를 인텔리전스 엔터프라이즈(Intelligent Enterprise)로 만들도록 설계된 하이퍼인텔리전스(HyperIntelligence), 혁신적 모바일 분석, 페더레이티드 애널리틱스를 위한 업계 최초이자 업계 유일의 플랫폼이다.

MicroStrategy 2021은 최신 분석 기능을 제공하며, 모든 기기에서 소비자 수준의 경험을 제공하는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제품군(HyperIntelligence 및 데이터 탐색을 비롯해 pixel-perfect 보고서 및 대시보드 등)을 제공한다. 또 기업이 규모에 맞는 안전한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 아울러 개방형 아키텍처로 기업들이 플랫폼을 신속하게 배포하고, 어디에나 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클라우드 전반에서 배포하는 데 필요한 다중 플랫폼 유연성을 비롯해 개발자들이 새롭게 대두되는 기술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방형의 포괄적인 API 계층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양천금 지사장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최근 2021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에 선정되며 그 가치를 인정받았으며 이번에는 GS 인증을 획득해 다시 한번 소프트웨어 인증 기관에서 기술력과 가치를 인정받는 영예를 안았다”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이번 GS 인증으로 민간에 이어 공공 분야 잠재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춘 최적의 맞춤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온디멘드 방식으로 ‘MicroStrategy World.Now 2021’ 글로벌 온라인 행사를 개최하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위한 최신 기술과 혁신, KFC, Pfizer, 부킹닷컴 등 글로벌 선도기업의 다양한 비즈니스 성공 사례를 소개했다. ‘다시 보기’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개요

마이크로스트레티지(Nasdaq: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로, 회사 미션은 모든 엔터프라이즈가 더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MicroStrategy 2021는 엔터프라이즈에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하이퍼인텔리전스(HyperIntelligence), 모바일 BI 기능(transformational mobility), 페더레이티드 애널리틱스로 포괄적인 개방형의 최신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및 링크트인, 트위터,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