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셀러레이터 벤처포트, 허브아카데미 ‘창업의 정석’ 수강생 모집

2021-11-01 15:40 출처: 벤처포트

서울창업허브 Hub-Academy 창업의 정석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01일 -- 중소벤처기업부 인가 액셀러레이터인 주식회사 벤처포트(대표: 박완성)가 2021년 서울창업허브 Hub-Academy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벤처포트는 창업시대에 발맞춰 비즈니스 역량 개발과 실질적인 비즈니스 모델 구축 교육을 위해 Hub-Academy ‘창업의 정석’을 개설했다.

서울특별시와 서울창업허브가 지원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코로나19를 대비해 100% 온라인 교육으로만 진행된다. 11월 8일(월)~12월 3일(금)까지 총 20강으로 구성되며 창업 트렌드를 반영한 인재 양성 교육과 실전 과제를 통한 전문성 강화를 목표로 진행된다.

온라인 교육을 통해 예비창업자에게는 아이템 고도화 및 실전 창업 진행을 유도하고, 스타트업에는 마케팅, 투자 유치, 제품 수출 등의 성장을 위한 전략 강화가 지원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온라인 교육 이외에 희망하는 수강생에 한해 전문가 멘토링도 가능하다.

신청은 서울창업허브 온라인 플랫폼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벤처포트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벤처포트 개요

서울창업허브 Hub-Academy ‘창업의 정석’을 진행하는 주식회사 벤처포트는 평화경제창업스쿨, SBA 허브아카데미, SBA IR역량강화 교육, 고양시 창업아카데미 등 창업을 테마로 한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 액셀러레이터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