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볼루션, 여행 사용 B2B 솔루션 기반으로 해외 진출 준비 박차

싱가포르 현지 법인 설립 통해 해외 진출 기반 마련
해외 여행사 대상 여행상품 전용 다이렉트부킹 서비스와 OTA 채널 관리 서비스 공급

2021-11-04 08:50 출처: 트래볼루션

트래볼루션이 여행사용 B2B 솔루션을 기반으로 해외 진출에 나선다

서울--(뉴스와이어)--트래볼루션이 싱가포르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며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트래볼루션은 이번 해외 법인 설립을 통해 해외상품 공급망 확보 및 아시아 지역의 다앙한 여행상품을 국내외 OTA에 제공해 포스트 코로나 준비에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트래볼루션은 해외 법인을 통해 아시아 지역의 관광 사업자에게 투어&액티비티 전용 다국어 예약 플랫폼 구축,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판매 관리 솔루션 등 해외 현지 중소 여행사 및 체험 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체험 관광 사업자를 위해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11월 뱅크오브트립 웹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다국어로 개편하는 등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서비스 개편을 마무리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위기를 경험한 관광 산업의 디지털 전환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면서 관광기업 혁신 바우처 사업, 여행업계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트래볼루션이 공급하는 다양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에 대한 국내 기업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트래볼루션은 6월 한국관광공사의 ‘2021 관광 글로벌 선도기업 육성사업’에 선발돼 글로벌 시장 진출에 대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배인호 트래볼루션 대표는 “트래볼루션은 해외 진출을 통해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많은 관광 사업자가 사용하는 D2C 및 CMS 서비스 확장이 목표”이라며 “관광 사업자의 든든한 백오피스 서비스로서 동반 성장을 목표로 삼겠다”고 말했다.

트래볼루션 개요

트래볼루션은 IT 기술을 기반으로 자유 여행객을 대상으로 단품 여행상품 콘텐츠와 데이터를 유통하는 B2BC 관광 데이터 유통 기업이다. 한국 여행 특화 서비스인 ‘서울 패스’는 외국인 여행자들이 한국의 다양한 티켓, 투어, 액티비티를 할인된 가격에 쉽고 편리하게 예약/구매하는 플랫폼이며, B2B 서비스인 ‘뱅크오브트립’은 단품 여행상품의 글로벌 유통 채널 관리 시스템이다. 또한 단품 여행상품 전용 다이렉트 부킹 솔루션 ‘오더렉트’도 서비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