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믹 테크놀로지, Pier 88 주도로 1430만달러 유치한 시리즈A 연장 투자 라운드 마감

미믹의 하이브리드 엣지 클라우드 플랫폼, 헬스케어, 자동차, 제조, 물류, 리테일, 뱅킹 등 산업 분야에서 애플리케이션 마이크로 서비스를 혁신할 잠재력 갖춰

2021-11-05 08:44 출처: mimik Technology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하이브리드 엣지 클라우드 기술과 비즈니스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 미믹 테크놀로지(mimik Technology, Inc.)가 샌프란시스코 소재의 대안 투자 관리사 Pier 88 Investment Partners 주도로 1430만달러를 유치한 시리즈 A 투자 라운드를 마감했다.

기타 투자 참가자로는 mimic 이사회 임원으로 ARK Invest 창립자이자 CIO 겸 CEO인 Cathie Wood, 기존 투자자인 Primera Capital, NLabs 등이 있다. mimik은 투자금을 활용해 판매, 솔루션 공급, 개발자 파견, 기술 훈련, 파트너십 개발 등을 아우르는 고 투 마켓 사업을 전 세계로 확대할 계획이다.

mimik의 하이브리드 엣지 클라우드 플랫폼은, 고정된 고객 서버 아키텍처로 설계돼 서버 기능이 데이터 센터와 게이트웨이 서버에 한정되는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완전 분산 아키텍처로 변화시켜, 수십억 개에 달하는 고객사의 스마트 장비를 서버로 기능하게 만들고, 무한에 가까운 확장성을 구현한다. mimik 플랫폼은 여러 이질적인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장비가 운영 시스템이나 네트워크 환경과 무관하게 엣지에서 자동으로 집단 커뮤니케이션을 하도록 만든다. mimik 플랫폼은 데이터를 엣지에서 처리하기 때문에 대역폭과 전력을 무리하게 요구하지 않고, 클라우드 호스팅 비용을 절감하고, 기존 고객 서버 아키텍처보다 회복 탄력성이 우수하며, 데이터 보호와 보안 수준이 높다.

mimik 창립자 겸 CEO인 Fay Arjomandi는 “우리는 개발자들이 겪는 6대 문제, 속도, 비용, 안전성, 데이터 보호, 상호 운용성, 스케일을 해결할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10년 가까이 R&D에 투자해왔다”며 “mimik 플랫폼은 지속 가능한 엣지 클라우드 서비스를 만드는 데 든든한 기반이 돼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초연결 디지털 경제를 활성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Pier 88 Investment Partners의 창립자 겸 CEO인 Frank Timons는 “우리 팀은 모빌리티, 클라우드 컴퓨팅, 사이버 보안 등 차세대 기술 분야에 20년 가까이 투자해왔으며, 엣지 컴퓨팅 분야에서 대단한 성장 기회를 발견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mimik은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과 노련한 경영진을 보유했고, 이 회사의 정교한 장비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는 보안과 사생활 보호를 강화하는 동시에 기존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의 비용을 절감해 준다. 따라서 이 회사는 장차 일어날 컴퓨팅 업계 성장세의 수혜를 입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Primera Capital의 총괄 파트너 Ori Sasson은 “Primera Capital은 20년 넘게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테크 기업들에 투자해왔다”며 “특별한 상품, 시의 적절한 시장, 확고한 비전을 가진 대담한 사업가에 투자한다는 것이 우리의 원칙인데, 엣지 플랫폼의 혁신 잠재력과 강력한 리더십 팀을 갖춘 mimik은 이 핵심 기준에 정확히 부합한다”고 말했다.

mimik 회장 Siavash Alamouti는 “Pier88, NLabs, Primera Capital 등 투자 파트너들과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 투자자들은 mimik의 하이브리드 엣지 클라우스 플랫폼의 핵심 이점들과 이 플랫폼이 얻게 될 어마어마한 시장 기회를 이해하고 있다”며 “지금 우리는 모든 산업 분야에서 일어나는 거대한 혁신의 한가운데에 있다. 급성장 중인 초연결 경제는 장차 모바일 인터넷보다도 더 큰 규모를 이룰 것이다. mimik의 플랫폼은 이 기술 혁신을 가속화하고, 이 기술이 훨씬 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발전하도록 돕고자 한다”고 밝혔다.

하이브리드 엣지 클라우드 컴퓨팅의 도입을 촉진하고자 mimik은 Amazon Web Services (AWS), IBM 등 주요 클라우드 기업들과, Tata Elxsi 등 서비스 기업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지금까지 이 플랫폼은 다수 기업이 디지털 혁신을 완성하는 데 성공리에 쓰여 고무적인 결과를 이뤘고, 현재도 기술 도입에 앞장서는 다수 고객사와 파트너사가 이 플랫폼을 이용 중이다. mimik의 하이브리드 엣지클라우드 플래폼, 사용 가능한 엣지 기반 마이크로서비스,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믹 테크놀로지(mimik Technology, Inc.) 개요

mimik은 하이브리드 엣지 클라우드 컴퓨팅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과 디지털 혁신을 위한 비즈니스 인에이블러를 공급한다. 이를 통해 개발자와 기업은 출시 기간, 비용, 확장성, 상호 운용성, 데이터 보호 및 보안 등의 문제를 타협하거나 특허 기술 스택에 갇히는 일 없이 사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mimik은 모든 장비(iOS, Android, Windows, macOS, Linux, QNX, Raspbian, OpenWRT, 스마트 IoT FreeRTOS 센서), 네트워크, 사설/공공 클라우드 환경에서 작동하는 하이브리드 엣지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지원한다. mimik 플랫폼은 중재자에 대한 의존을 최소화해 엣지에서 개별 애플리케이션과 조각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하는 가장 신속하고 직접적인 방법이다. 우리는 기존 백엔드 통합 과정에서 수백만 달러를 절감하도록 기업들을 돕는 동시에, 엣지 인 방식을 통해 현재 지출하는 운영비도 낮춰 준다. mimik은 지속 가능한 디지털 경제를 위해 체계적인 디지털 혁신을 구현함으로써 기업들이 초연결 사회에서도 비즈니스 주도권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mimik.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