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의 사이버소스와 IATA, IATA 금융 게이트웨이 이용하는 항공사에 새로운 효율성 제공

IATA 금융 게이트웨이를 통해 최고의 사이버소스 글로벌 지불 관리 플랫폼 이용 가능

2021-11-05 15:45 출처: VISA Inc. (뉴욕증권거래소 V)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항공 업계는 고객의 여행 재개를 위한 노력과 더불어 승객, 브랜드 및 수익을 보호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비자(Visa)(뉴욕증권거래소: V)의 글로벌 결제 및 부정 거래 관리 플랫폼인 사이버소스(Cybersource)는 항공사가 더 빠르게 상거래 및 결제 효율성을 간소화하고 부정 거래를 관리하며 수익을 극대화하고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 금융 게이트웨이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사이버소스의 글로벌 기능은 IATA 금융 게이트웨이(IFG)의 구성 요소로서, 290개 이상의 IATA 회원 항공사에 사전 통합된 보안 디지털 승인 도구로 제공된다.

이번 파트너십 덕분에 항공사들은 IFG(IATA Financial Gateway)에서 전체 사이버소스 제품군을 신속하게 공급하면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이용할 필요가 없어 비용을 절감하고 운영 지연을 줄일 수 있게 됐다. 사이버소스의 강력한 플랫폼에 연결하면 항공사가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하며 새로운 지불 방법을 구현하고 새로운 판매 채널을 도입할 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사이버소스 제품은 IFG와 원활하게 연동하므로 항공사는 소비자 요구를 충족하는 향상된 통합 옴니 채널 오케스트레이션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상위 50개 글로벌 항공사 중 28개 항공사를 포함해 70개 이상의 항공사가 신뢰하는 사이버소스의 현대화된 기술 플랫폼은 결제를 간소화하고 자동화하는 온라인 및 대면 서비스로 구성된 완벽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지원 서비스의 예는 다음과 같다.

· 19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온라인, 대면 및 콜센터 결제를 수락하기 위한 결제 게이트웨이 서비스

· 부정 거래 손실을 최소화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도록 지원하는 최고의 부정 거래 관리 도구인 디시즌 매니저(Decision Manager) 제공

· 토큰화 및 지불인 인증과 같은 더 다양한 지불 보안 도구를 통해 민감한 지불 데이터 보호 및 규정 준수 지원

· 최대 글로벌 여행 예약 및 유통 시스템에 사전 통합 가능

항공 산업이 어려움을 겪는 시기에도 사이버소스는 선도적인 제품과 부가가치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항공사가 전염병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 예로 오랜 파트너인 아에로맥시코(Aeromexico)와 협력해 효율성을 평가하고 디지털 제품에 대한 위협과 기회를 식별하도록 지원한 바 있다. 모든 사이버소스 고객에게 추가 혜택으로 제공되는 사이버소스 컨설팅 팀은 아에로맥시코의 디지털 생태계와 여러 고객 여정을 평가하고, 전자 상거래 예약 경험을 추천해 충성도뿐 아니라 주요 판매 시장의 결제 및 수락 요건을 포함해 전환율을 높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페르난도 소우자(Fernando Souza) 사이버소스 부사장은 ”오랫동안 전 세계 최고의 항공사가 신뢰하는 파트너로 자리 매김해 온 사이버소스는 이번에 IFG에 합류해 항공사에 전체 결제 도구 제품군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여행 산업이 회복세에 접어들면 항공사는 비용을 줄이고 부정 거래를 완화하면서 국내 및 국경 간 여행을 지원해야 한다. 사이버소스 플랫폼은 항공사가 수익성을 유지하면서 고객에게 원활하고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자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IATA의 재정 정산 및 유통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 무하마드 알바크리(Muhammad Albakri)는 ”IFG는 전 세계 항공사와 여행 공급업체가 업계 회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용 효율적인 지불 전략을 구축하고 여행 결제의 유연성을 높이도록 지원한다. IFG 사용자 커뮤니티를 위해 결제를 간소화하고 최적화하는 사이버소스와 그 제품군을 도입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이버소스 채택에 관심이 있는 IATA 항공사는 IFG 웹사이트(https://www.iata.org/ifg/)에서 자세한 내용을 참조할 수 있다.

비자(Visa Inc.) 개요

비자(뉴욕증권거래소: V)는 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이다. 회사의 임무는 가장 혁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안전한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를 연결해 개인, 기업 및 경제가 번창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있다. 비자의 첨단 글로벌 처리 네트워크 비자넷(VisaNet)은 세계 전역에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초당 6만5000여 건의 거래 메시지를 처리할 수 있다. 회사는 혁신에 부단히 집중해 기기에 상관없이 모두가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상거래가 급성장하도록 촉진하고 있다. 비자는 세계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이동함에 따라 상거래의 미래를 재설계하기 위해 브랜드와 제품, 인력, 네트워크, 규모를 적용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About Visa, visa.com/blog 및 @VisaNews를 참조하면 된다.

IATA 개요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는 전 세계 항공사를 위한 무역협회로 약 290개 항공사 또는 전체 항공 교통량의 83%를 대표하는 단체다. IATA는 항공 활동의 많은 영역과 중요한 항공 문제에 대한 산업 정책을 공식화하도록 지원한다. 협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ata.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40053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s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