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에이프릴어학원, 겨울학기 신입생 모집

캠퍼스별 입학시험과 학부모 공감 세미나 진행

2021-11-11 10:06 출처: 청담러닝 (코스닥 096240)

청담 에이프릴어학원이 겨울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1일 -- ESL (English as a second language) 창의 사고력 교육 청담러닝(대표 이충국)은 초등 영어교육 브랜드 에이프릴(April) 어학원의 겨울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모집에 앞서 전국 캠퍼스에서 입학시험과 학부모 세미나를 진행한다.

입학시험은 7세부터 초등 6학년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험은 리딩과 리스닝 두 개 영역을 기본으로 진행하고,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수강 레벨을 추천한다. 캠퍼스에 따라 온라인 테스트도 진행한다.

학부모 세미나는 자녀를 미래 인재로 키우는 교육법과 창의 사고력 교육의 필요성에 관한 내용이 진행된다. 글로벌 의사소통 능력, 창의 융합 능력, 인성 등 언어를 통해 효과적으로 미래 역량을 기르는 교육적 혜안을 공감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에이프릴어학원 커리큘럼은 언어, 사고, 예술을 유기적으로 연계한 구성이다. 언어 학습과 다독으로 습득한 지식을 활용해 문제를 해결하고, 융합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표현하는 프로젝트 수업으로 이뤄진다.

언어 학습(ESL Skills)은 한국·미국·중국·일본 초등 교과과정 중 공통 주제를 선정해 구성한 통합교과를 활용해 리딩, 리스닝, 라이팅, 스피킹 역량을 강화한다.

배경지식 강화는 창의적 독서 활동(CR·Crative reading)과 청담 e-library를 통해 이뤄진다. 스토리와 이미지를 활용한 독서 활동과 창의적 프로젝트를 통해 지식을 이해하고 재구성한다. E-book 플랫폼 ‘청담 e-library’는 교실 학습과 연계한 도서는 물론 수준별 영어 추천 도서 프로그램까지 경험할 수 있다.

창의적 프로젝트 활동(CTP·Creative Thinking Project)은 습득한 언어 역량과 배경지식을 바탕으로 진행한다.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브레인 스토밍, 문제해결, 창작(기획과 대본 작성), 표현(연기와 영상 제작), 결과물 공유 등의 활동을 하면서 융합 능력, 표현능력, 창의력을 발산한다.

에이프릴어학원 담당자는 “겨울학기는 한 학년 학습을 마무리하고, 새 학년을 준비하는 시기”라며 “에이프릴어학원의 ESL 창의 사고력 교육을 통해 자녀의 언어 역량과 창의적 사고력이 한 단계 더 자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입학 테스트와 학부모 세미나는 현재 예약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청담러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