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에듀, 온라인 클래스 겨울학기 신입생 모집

사고력 노이지(NO.ISY), 온라인 영재관 엣지(ED.GE) 입학시험 진행

2021-11-11 10:15 출처: CMS에듀 (코스닥 225330)

씨엠에스에듀가 온라인 클래스 겨울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1일 -- 융합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는 온라인 클래스 노이지(NO.ISY)와 엣지(ED.GE)의 겨울학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시험을 11월 말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노이지는 초등학생 대상 온라인 사고력 수업이다. 오프라인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에서 진행하는 사고력 수학 수업을 온라인 실시간으로 경험할 수 있다. 수업은 CMS의 대표적 융합 사고 프로그램 ‘Pre-WHY’와 ‘WHY’를 진행한다.

CMS의 사고력 수학 수업은 교사와 학생의 토론과 소통, 다양한 교구 활용이 강점이다. 이 특징을 온전히 온라인화해 가장 오프라인다운 사고력 온라인 클래스 ‘노이지’를 개발했다. 노이지 수업은 ‘소통 페이지’를 통해 질의응답·발표·모둠활동이 이뤄지고, ‘교구 페이지’에서 600여 가지 스마트 인터랙티브 교구를 활용한다.

CMS에듀는 노이지가 콘텐츠·피드백·교구 활용 등 모든 면에서 학부모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특히 디지털 교구는 게임을 하듯 집중도를 높여 지루할 틈이 없다고 설명했다.

엣지는 CMS 대치영재관·입시센터·경시관 수업을 온라인 실시간으로 듣는 방식이다. 대치동 오프라인 학원에서 진행하는 프리미엄 수업을 전국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경험할 수 있다.

엣지 수업은 △영재학교 입시 대비 △한국수학올림피아드(KMO) 대비 △고등수학 등 과정별 중·고교 수·과학 등을 진행한다. 엣지의 학습관리 역시 오프라인 학원처럼 담임 선생님이 학습관리와 상담을 진행한다. 수업 중 실시간 질의응답을 할 수 있고, 수업 후엔 온라인 질문토론방에서 보충학습을 할 수 있다.

CMS에듀는 CMS 온라인 클래스가 위드코로나 시대에도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겨울학기 입학시험을 통해 개별 실력을 진단하고 CMS의 앞선 융합 사고 교육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노이지와 엣지 입학시험은 현재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희망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예약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노이지와 엣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