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푸드, 인천유나이티드와 업무 협약 체결

홈 경기 인천 팬 대상 단백질 함량 35g의 닭가슴살 쉐이크 ‘리얼 닭주스 오리지널’ 후원

2021-11-11 14:00 출처: 아이에스컴퍼니

왼쪽부터 서비푸드 김인섭 대표, 인천유나이티드 윤종민 사무국장이 인천유나이티드 마스코트 ‘유티’와 함께 ‘리얼 닭주스 오리지널’ 제품을 들고 있다

의왕--(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1일 -- 서비푸드를 운영하는 아이에스컴퍼니가 프로 축구 인천유나이티드FC와 후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서비푸드는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와 업무 협약식을 맺고, 공식 후원사로 함께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인천유나이티드 윤종민 사무국장, 서비푸드 김인섭 대표가 참석했다. 인천유나이티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서비푸드에서 홈 경기 팬 대상 경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리얼 닭주스 오리지널’ 제품을 후원받는다.

리얼 닭주스 오리지널은 단백질 음료 및 단백질 보충제 등 수많은 국내 단백질 제품 가운데 유일무이한 단백질 함량 35g을 함유한 제품이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 및 대두 단백을 활용해 동·식물성 단백질의 균형을 맞췄다.

또 레토르트(멸균) 공법을 적용해 안전하고 오래 즐길 수 있으며, 운동 전후 식사 대용으로 언제 어디서든 섭취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인천유나이티드 윤종민 사무국장은 “인천 시민을 위해 지원을 결정한 서비푸드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서비푸드와 협약을 통해 경기장을 찾는 인천 팬들에게 건강을 위한 리얼 닭주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아이에스컴퍼니 개요

아이에스컴퍼니는 ‘GYM FOOD(짐 푸드)의 트렌드 세터’라는 슬로건으로 운동 전후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를 더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 개발에 주력하며, ‘서비푸드’ 브랜드를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s://seobifood.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