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셀 테크시스, MH-60R 플랫폼용 EWIS 부품 수주

2021-11-11 17:15 출처: Rossell Techsys

벵갈루루, 인도--(뉴스와이어)--로셀 테크시스(Rossell Techsys)가 인도 해군이 인도받을 예정인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의 MH-60R 헬기용 전기 와이어 하네스·상호 연결 시스템(Electrical Wire Harness and Interconnect System, EWIS) 부품 제조 계약을 수주했다.

2020년 인도 정부는 미국 해외군사판매(FMS) 프로그램에 따라 록히드 마틴의 대잠 헬기 MH-60R 24대를 21억달러에 구매하는 계약을 미국 정부와 체결했다. MH-60R은 최신 항공 전자 기술과 센서를 탑재해 다양한 작전을 수행할 수 있는 전천후 헬기다. 인도 해군은 1차 인도분 3대를 이미 전달받았고, 현재 미국에서 시험 운용 및 조종사 훈련을 수행하고 있다. 인도 해군은 거래 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5년 안에 24대 전량을 인도받아 인도 특성에 맞는 장비와 무기를 갖춘 헬기로 개조할 예정이다. 4세대 MH-60R 도입에 힘입어 인도 해군의 입체적 역량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프라밧 쿠마르 바그반다스(Prabhat Kumar Bhagvandas) 로셀 테크시스 최고경영자는 “인도의 중요한 전력인 MH-60R의 와이어 하네스를 제조하는 업체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인도에서 질 높은 부품을 제때 생산하고, 더 나아가 인도의 제조 역량을 세계적 수준으로 끌어올려 ‘자립 인도(Aatmanirbhar Bharat)’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셀 테크시스는 록히드 마틴에서 수주한 계약에 따라 BTP(Build to Print, 고객 작업 지침 및 도면에 따라 제품을 제작한 제조 방식) 방식으로 MH-60R용 와이어 하네스를 제조할 예정이다. 록히드 마틴이 1단계 부품을 승인하면, 로셀 테크시스는 록히드 마틴 플랫폼 전용으로 설립한 CoE (Center of Excellence)에서 생산에 돌입하게 된다. 계약서는 플랫폼 매각 시 록히드 마틴의 ‘절충 교역 의무 공제(offset credit)’가 가능하다는 조항을 담고 있다.

시코르스키 마리타임 앤드 미션 시스템스(Sikorsky Maritime and Mission Systems) 총괄 겸 부사장인 하미드 살림(Hamid Salim)은 “로셀 테크시스와 함께 일할 기회가 생겨 기쁘고, 로셀 테크시스가 질 높은 와이어와 하네스를 생산해 인도의 MRH 프로그램과 인도 해군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 개요

미국 메릴랜드 베데스다에 본사를 둔 록히드 마틴 코퍼레이션(Lockheed Martin Corporation)은 전 세계에 약 11만4000명의 직원을 보유한 글로벌 방산 기업으로, 주로 첨단 기술 시스템·제품·서비스의 연구·설계·개발·제조·통합·관리 사업을 벌이고 있다.

30년간 인도에서 활동해 온 록히드 마틴은 수송기, 초계기, 전투기, 미사일 방어 프로젝트, 신재생 에너지 등 다양한 신구 프로그램에서 고객 및 파트너들과 장기적 관계를 구축했다. 국가 산업, 인력, 기업의 전략적 파트너이자 개발사인 록히드 마틴 인도 법인의 합작 벤처, 견습 프로그램, 인도혁신성장프로그램(India Innovation Growth Program) 가입은 인도의 산업과 인재, 발전에 대한 록히드 마틴의 확신을 그대로 보여준다.

트위터에서 @LMNews를 팔로우하면 록히드 마틴에 대한 자세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로셀 테크시스(Rossell Techsys) 개요

로셀 테크시스는 상장 기업인 로셀 인디아 리미미트(Rossell India Limited)의 항공 우주·방위 사업부로 AS9100, ISO 9001, ISO 14001, ISO 45001, ISO 27001, ISO 37001 인증을 획득하고 ISO 31000과 NIST 800-171을 준수하는 중소기업(MSME)이다. LEED(친환경 건물 인증) 골드(Gold) 등급을 획득한 25만제곱피트 규모의 벵갈루루 시설을 통해 커스텀(custom) 엔지니어링 및 제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로셀 테크시스의 핵심 경쟁력은 전기 와이어 하네스·상호 연결 시스템(EWIS), 전자 시스템·시스템 통합(ESSI), 검사 장비, 제품 지원 서비스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100061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