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어린이 통학버스에 프리미엄 자동차 에어컨 필터 ‘아에르 클린프로’ 공급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 어린이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통학길 조성
고성능·고효율 필터로 차량 내 극초 미세먼지 98.7% 차단, 유해가스 제거 및 항균 기능

2021-11-12 11:31 출처: 씨앤투스성진 (코스닥 352700)

왼쪽부터 씨앤투스성진 영업1팀 김기락 부장과 스쿨버스 김현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씨앤투스성진(대표이사 하춘욱)의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통학버스 플랫폼 주식회사 스쿨버스가 운영하는 어린이 통학 차량에 프리미엄 자동차 에어컨 필터 ‘아에르 클린프로’를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주식회사 스쿨버스는 어린이집·유치원·학원 등에서 이용하는 통학 차량 플랫폼을 제공하는 스타트업 기업으로, 어린이들의 안전 보장과 운행 기사들의 근무환경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통학 차량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스쿨버스의 차량은 통학 차량 관련 규정을 100% 충족시키는 다양한 안전장치를 탑재한 신차로 운행되고 있다.

아에르는 스쿨버스로 통학하는 어린이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차량 내 극초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차단하는 프리미엄 자동차 에어컨 필터 아에르 클린프로를 공급한다. 아에르 클린프로가 설치된 통학버스에는 인증 스티커가 부착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스쿨버스에 따르면, 초등학생의 하루 평균 학원 수강 건수는 2.5건이며, 1인당 통학 차량 탑승 시간은 40분 이상으로 아이들이 스쿨버스에서 보내는 시간은 적지 않다. 특히 아이들은 면역체계가 발달 중인 단계로 호흡기 질환에 취약하므로 성인보다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번에 아에르가 공급하는 아에르 클린프로는 자체 개발한 고효율 집진 필터를 통해 극초 미세먼지를 98.7%(미세먼지는 99.9%) 차단한다. 또한 1군 발암물질로 지정된 포름알데히드를 비롯한 9가지의 유해가스까지 제거하며, 환경부 인증받은 항균 기능으로 차량 내 각종 유해균 및 유해 물질이 공기로 유입되는 것을 막아 통학버스에 탑승한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줄 예정이다.

씨앤투스성진의 김기락 영업팀장은 “이번에 공급하는 아에르 클린프로는 일상적인 생활공간이 된 자동차 실내의 공기 질을 높여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카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최근 환절기와 미세먼지로 인해 아이들의 호흡기가 약해지는 시기에 통학길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는 데 이바지하게 돼 기쁘다”고 공급 취지를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삶의 기본을 높이는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로서 다양한 사회 문제에 지속해서 관심을 두고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스쿨버스 김현 대표는 “아에르의 자동차 에어컨 필터로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가능한 차량에 최신 안전 장비를 설치하고 어린이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씨앤투스성진 개요

2003년 5월 설립된 씨앤투스성진(CNTUS-SUNGJIN Co., Ltd.)은 생활공해와 산업재해로부터 소중한 가족과 나 자신을 지키고 더 나은 삶을 즐기게 하는 라이프 케어 전문 기업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고효율 집진 필터 원단 원천 기술 및 원단에서 완제품까지 자체 생산 가능한 글로벌 생산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보건용·산업용 마스크와 에어필터를 제조하며 국내 에어필터 및 마스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씨앤투스성진이 2016년 론칭한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는 독보적인 필터 기술력과 고품질 소재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프리미엄 마스크와 극 초미세먼지 차단 및 유해가스 제거·항균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자동차 에어컨 필터, 친환경 교체형 베개 커버, 숙면을 돕는 아로마 부스터를 선보이고 있다. 향후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및 싱크대 수전 제품, 아로마 바디로션/바디워시 등 소비자의 일상생활 전반을 케어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