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전용 앱 나만의 냉장고, ‘선물하기’ 기능 선보여

2021-11-16 11:32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일 GS25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나만의 냉장고’ 원플러스콘 메뉴에서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이 기능은 온라인과 모바일로 상품을 선물하는 트렌드가 크게 확산하는 추세에 맞춰 가족, 친구, 동료들에게 GS25 상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자체 앱인 나만의 냉장고를 업그레이드했다.

GS25는 선물하기 론칭과 더불어 이달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빼빼로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는 풍성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준비된 1만5000여 개의 상품은 행사 시작 후 1시간 내로 모두 완판되는 모습을 보였다.

GS25는 이런 선물하기의 인기를 실감하며 앞으로 출시되는 신상품 및 인기 상품에 대해 선물하기와 연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전 예약·예약주문 등과 같은 시스템도 12월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해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GS25는 선물을 전달받은 고객이 오프라인 점포에서 상품을 교환하거나, 온라인에서 사전 예약·예약주문을 통해 선물하기를 진행하는 경우 모두 점포 매출로 반영되는 만큼 선물하기 활성화가 점포 매출 증가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나만의 냉장고는 GS25에서 2011년 선보인 전용 앱이다. 고객들이 행사상품을 구매할 경우 받게 되는 증정품에 대해 원하는 점포와 시기를 선택해 가져갈 수 있도록 개발됐다. 그뿐만 아니라 △10년간 증정품 보관함 기능 △QR 통합결제 △원플러스콘 △쇼핑몰 △예약주문 △와인25플러스 △구독서비스 등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현재까지 누적 회원 수 750만 명을 돌파했다.

성찬간 GS25 MD 부문장은 “GS25의 우수한 행사상품을 고객이 친밀한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이번 선물하기 기능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지향적 관점에서 유용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나만의 냉장고 앱을 지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