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시흥은계영재교육센터, 개원설명회 성황리에 마쳐

겨울학기 신입생 모집 입학전형 진행 중

2021-11-17 09:48 출처: CMS에듀

CMS 시흥은계영재교육센터가 개원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뉴스와이어)--융합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는 9일·10일·13일 열린 CMS 시흥은계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 개원설명회를 학부모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미래 인재 키우는 융합 사고 교육의 필요성을 공감하는 자리였다. CMS에듀 심민황 책임연구원이 연사로 나서 CMS의 수학 기반 융합 사고 교육의 특징과 자녀를 미래 인재로 키우는 교육법에 관해 설명했다. 심 연구원은 CMS의 융합 교육으로 여러 분야 지식을 융합하고, 창의적 문제 해결 방법을 찾는 미래 역량을 기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표정아 CMS 시흥은계센터장이 센터 운영 계획과 포부를 밝혔다. 표 센터장은 “개원설명회 예약이 조기에 마감될 정도로 우리 지역 학부모님이 사고력 교육에 관심이 크다”며 “아이들이 CMS의 차별화된 융합 사고 교육 콘텐츠를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인재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MS 시흥은계영재교육센터는 겨울학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전형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예약은 센터에 방문하거나 전화로 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