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G, 새로운 항공 정보 알림 플랫폼 출시

즉각 알림·감지 기능으로 급변하는 고객 요구에 부응

2021-11-17 11:55 출처: OAG

런던--(뉴스와이어)--여행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세계 유수 기업 OAG가 항공 일정 변동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감지·알림 솔루션인 ‘플라이트 인포 얼러트(Flight Info Alerts·항공 정보 알림)’를 출시했다고 16일 발표했다.

고객들은 중요한 변경 사항을 즉각 반영하는 빠르고 안정적인 피드 서비스를 원하고 있다. 이 같은 요구에 부응하는 ‘플라이트 인포 얼러트’는 고객이 항공사의 항공 일정 업데이트를 바로 받아보고 변경 사항을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계 유일의 솔루션이다.

필 칼로우(Phil Callow) OAG 최고경영자(CEO)는 “얼러트는 예약이나 운영을 관리하는 고객이나 중요한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변경 사항을 정확히 파악해야 하는 모든 사람에게 꼭 필요한 솔루션”이라며 “18개월 동안 데이터 변동성은 더 큰 문제로 대두됐으며 고객 사이에 변경 사항 알림에 대한 요구가 높았다”고 설명했다.

‘플라이트 인포 얼러트’는 OAG가 신기술 플랫폼인 ‘OAG 메티스(OAG Metis)’를 바탕으로 혁신적 신제품을 개발하며 선보인 최신 결과물이다. OAG는 올 초 ‘플라이트 인포 다이렉트(Flight Info Direct)’ 플랫폼도 출시했다.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로 지원되는 이 플랫폼은 쿼리 데이터에 액세스해 통합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OAG는 ‘플라이트 인포 API’를 진화시킨다는 야심 찬 계획을 추진하고 있으며, 조만간 API 제품군에 항공 현황 데이터를 더하고 고객에게 전체 비행과 예약 여정을 커버하는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OAG 고객은 단일 API를 통한 액세스 기능을 바탕으로 신속하게 혁신을 추진하고 시장의 니즈에 대응하며 확장을 도모할 수 있다.

칼로우 CEO는 “OAG는 여행 부문의 급변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발 빠르게 혁신하고 있다”며 “OAG 메티스에 투자하고 스노우플레이크,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와 탁월한 기술 파트너십을 구축함으로써 전체 생태계가 여러 시장에 빠르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OAG는 여행 생태계 전반에 걸쳐 고객을 두고 있으며 예약 엔진, 여행 및 호텔 앱, 항공사 앱, 온라인 여행사, 메타서치, 검색 엔진, 항공편 추적 앱에 내장돼 있다.

다음 링크에서 ‘플라이트 인포 얼러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oag.com/flight-info-alerts

OAG 개요

OAG는 전 세계에 여행 데이터를 제공하는 선도 업체로 1929년 이래 항공 여행 생태계의 성장과 혁신을 촉진해왔다. OAG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미국, 싱가포르, 일본, 리투아니아, 중국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ag.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를 팔로우(@OAG Aviation)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160050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ag.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