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wood Scientific Group, Ensign-Bickford Industries 사업부에 합류

2021-11-18 09:33 출처: EnviroLogix

덴버--(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8일 -- Ensign-Bickford Industries, Inc. (EBI)가 영국 브랙넬 소재 Cawood Scientific Limited (Cawood)의 인수 절차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 본사를 둔 EBI는 185년의 역사를 가진 비상장 기업으로 항공우주 및 방위, 분자 진단, 반려동물 사료 감미료 시장 등 다각화된 사업 구조로 돼 있다.

Cawood Scientific은 영국에 소재한 독립적 형태의 과학 그룹으로 자국을 비롯해 EU, 미국의 농업, 식품, 환경 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Cawood는 앞으로 EBI의 농업 및 환경 진단 그룹 산하에 속하게 된다.

EBI의 사장 겸 CEO인 Tom Perlitz는 이번 인수에 대해 “Cawood는 뛰어난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EBI의 핵심 가치를 밀접하게 반영하는 강력한 원칙을 기반으로 확고한 시장 지위와 우수 인력을 보유한 유망 기업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진단 서비스를 확대하고 글로벌 사업 범위를 넓힌다는 우리 회사의 양대 목표를 뒷받침한다. Cawood가 EBI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Cawood Group CEO 직책을 유지하게 되는 Simon Parrington은 “18개월간 Cawood는 인수, 장비, 기술 투자를 대폭 늘린 이후 회사 규모가 두 배로 성장했다. EBI는 이런 우리 회사의 전략적 성장을 장기적으로 뒷받침하며 주도할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했다”고 밝혔다.

Tom Perlitz는 “Cawood는 농업 분야 공급망에서 EBI의 입지를 강화하고 성장시킬 EnviroLogix 사업을 뒷받침하는 독창적 형태의 파트너십이 될 것이다. 글로벌 사업을 확대하려는 우리 회사의 진단 성장 플랫폼에 Cawood가 가진 역량이 더해지면서 앞으로 농업 분야 고객들에게 강력한 farm-to-feed 진단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nvirolgix는 Ensign-Bickford Industries의 자회사다.

한편 Cawood Scientific Limited (Cawood)는 미국, 스페인, 체코, 아일랜드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영국의 독립적 과학 그룹이다. 자사는 농업, 식품, 인프라 및 환경 분야 기업을 대상으로 독립적인 실험실 분석 서비스와 함께 농화학 제품, 살충제 및 기타 화학 제품 개발을 지원하는 계약 연구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sign-Bickford Industries 개요

Ensign-Bickford Industries (EBI)는 185년의 역사를 가진 비상장 기업으로 항공우주 및 방위, 분자 진단, 반려동물 사료 감미료 시장 등 다각화된 사업 구조로 돼 있다. EBI의 각 사업 부문은 반려동물 사료 업계를 위한 감미 강화제, 항공우주 시장을 위한 정밀 에너지 시스템, 방산업계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폭발물 및 비 폭발물 솔루션, 농업 산업을 위한 분자 및 단백질 검출 등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부가가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BI는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