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그놀로지, 차티스 리스크 테크 100서 ‘섭테크’ 부문상 수상

레그놀로지, 섭테크(SupTech)와 레그테크(RegTech) 솔루션 바탕으로 ‘차티스 리스크 테크 100’ 순위 여섯 계단 상승

2021-11-22 10:40 출처: Regnology

프랑크푸르트, 독일--(뉴스와이어)--혁신적인 규제 대응 기술(레그테크, RegTech)과 위험 관리 기술(리스크테크, RiskTech) 및 감독 기술(섭테크, SupTech) 솔루션을 공급하는 국제적인 선도 기업 레그놀로지(Regnology)가 ‘차티스 리스크 테크 100(Chartis RiskTech100®)’ 2022년 보고서에서 ‘섭테크(Supervisory Technology)’ 부문 상을 받았다.

차티스는 섭테크 솔루션 부문에서 금융 규제 기관과 감독 기관이 보고, 모니터링, 규제 사항 준수를 다루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의 순위를 매긴다. 레그놀로지는 자사의 섭테크 및 레그테크 솔루션을 바탕으로 차티스 보고서에서 순위가 지난해보다 여섯 계단 상승해 38위를 차지했다.

필 매켄지(Phil Mackenzie) 차티스 연구 주임은 “노르딕 캐피털(Nordic Capital)을 인수한 후에 레그놀로지로 사명을 변경한 베어링포인트 레그테크(BearingPoint RegTech)는 바이저 소프트웨어(Vizor Software)에 대한 중요한 전략적 인수를 진행했다”며 “레그놀로지는 인수를 통해 중앙은행 등의 핵심 시장에서 좋은 위치를 차지하게 됐고, 이와 같은 긍정적인 내용이 올해 차티스 리스크 테크 100에서 레그놀로지의 순위가 상승하는 데 반영됐다”고 설명했다.

바이저(Vizor)의 CEO 겸 레그놀로지 섭테크 부문 대표인 코너 크라울리(Conor Crowley)는 “우리의 섭테크 솔루션으로 상을 받게 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 상은 규제 기관들이 옳은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면서 변화를 일으킬 힘과 함께 혁신적인 섭테크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다”고 평했다.

보도 윈드묄러(Bodo Windmoeller) 레그놀로지의 제품 관리 부문 수석부사장은 “차티스 리스크 테크 100의 2022년 보고서에서 38위로 순위가 상승한 것은 금융 기관을 위한 우리의 플래그십 제품인 아바쿠스360 뱅킹(Abacus360 Banking)과 규제 가치사슬 전체에 걸 모든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혁신을 가져오려는 꾸준한 투자가 반영돼 있다”고 언급했다.

레그놀로지는 25년이 넘는 규제 부문 경험과 15년 이상의 매니지드 서비스(Managed Services) 경험을 바탕으로 단일 소스로부터 소프트웨어와 서비스에 대한 독창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레그놀로지의 레그테크와 리스크테크 솔루션을 통해 금융 기관들은 규제 보고, 세무 보고뿐만 아니라 리스크 및 데이터 관리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증대하고, 계속해서 변화하는 요구 사항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 레그놀로지의 섭테크와 금융 정보 자동 교환(AEOI) 솔루션은 중앙은행과 관리 기관, 조세 당국이 점점 늘어나는 데이터와 복잡한 데이터 포맷,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데이터 수집, 통합된 분석, 감독 작업 흐름을 위한 플랫폼이다.

레그놀로지(Regnology) 개요

레그놀로지는 금융 정보 자동 교환(AEOI) 및 세무 보고 제품의 혁신적인 규제, 위험 및 감독 기술 솔루션(RegTech, RiskTech 및 SupTech)과 금융산업의 규제 가치사슬 전반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국제 기업으로 25년 동안 은행 및 규제 기관의 파트너였다. 레그놀로지는 보고 솔루션으로 7000개가 넘는 금융 서비스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50개 이상의 규제 기관과 세무 당국이 60개국 3만4000여기업에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게 한다. 합병한 회사의 770명이 넘는 직원이 12개국 17개 사무소에서 일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 참조.

www.regnology.net

www.vizorsoftware.co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180059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