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성분과 기술력 고려하는 컨슈니어 위한 GNM자연의품격 신상품 론칭

2021-11-23 10:41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서울--(뉴스와이어)--GS샵이 연말연시 건강 관리 및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 건강기능식품 매출 데이터를 살펴보면 건강기능식품은 2019년 대비 2020년 66.6%, 2021년은 10월 기준으로 전년 동 기간 대비 8.0%의 신장을 보이며, 고객에게 인기 높은 카테고리로 지속해서 성장 중이다.

GS샵은 전문가 못지않은 지식을 가지고 제품의 성분과 기술력 등을 고려하는 컨슈니어*를 위해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차별화에 중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GS샵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주요 건강식품 브랜드들과 전략적 제휴로 높은 혜택 제공 및 신상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도록 관련 영상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활동 지원으로 신상품의 성공적인 론칭을 지원하는 건강기능식품 플랫폼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또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유통을 위해 상품 등록부터 판매까지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의 규정 및 품질 관리 절차를 통해 고객 안전 및 신뢰 확보에 주안점을 두고 관리하고 있다.

GS샵은 컨슈니어를 위해 모바일 쇼핑 채널을 통해 이달 22일부터 7일간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 신상품 ‘건강한 간 유기농 밀크씨슬’과 ‘품격있는 올인원 솔루션 멀티팩’을 단독 론칭한다. 건강한 간 유기농 밀크시슬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할 뿐 아니라 가공 과정 등에 있어서도 유기 인증기준을 준수해 농림축산식품부로 유기 가공식품 인증받을 정도로 엄선한 상품이다. ‘품격있는 올인원 솔루션 멀티팩’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18가지 성분을 1포에 담아 개발한 상품으로, 믿을 수 있는 내용물에 디자인적 심미성을 갖춰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로 개발한 상품이다.

GS샵은 연말연시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 및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상품 론칭 기념으로 22일부터 28일까지 GNM 브랜드 전 상품 20% 즉시 할인 및 10%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자 5명을 추첨해 다이슨 청소기, 에어랩 등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석지승 GS샵 푸드팀 매니저는 “잦은 약속 및 추운 날씨로 인해 소홀하기 쉬운 고객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GS샵이 꼼꼼한 기준을 가지고 엄선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며 “고객들의 눈높이 맞는 최상의 건강기능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컨슈니어는 전문가 못지않은 깐깐한 소비자들이 소비 시장에서 여론을 주도하는 경향이 강해지는 추세를 반영한 단어다. 즉, 소비자(consumer)와 기술자(engineer)를 결합한 신조어로, 제품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를 의미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