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데이터 ‘프로디스커버리’,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마켓플레이스 입점

프로디스커버리 2개월 구독 고객, 1개월 무료 이용 혜택 제공
로그 데이터 분석으로 프로세스 시각화, 인사이트 도출 가능

2021-11-29 08:30 출처: 퍼즐데이터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소개된 ‘프로디스커버리’ 솔루션

서울--(뉴스와이어)--프로세스 마이닝 전문 기업 퍼즐데이터(대표 김영일)는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프로디스커버리’(ProDiscovery)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퍼즐데이터 프로디스커버리는 디지털 프로세스 이노베이션 플랫폼으로 이벤트 데이터를 분석해 프로세스를 시각화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대시보드를 통한 고객별 맞춤 분석 △퍼즐을 통한 자유로운 분석 △다중 사용자 및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대용량 데이터 처리 및 웹기반 솔루션 △강력한 필터 기능을 통한 드릴다운 분석 등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자원/설비,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관리하기 위해 RPA, AI, ML, Digital Twin, ESG 결합된 프로세스 인텔리전스 영역으로 확장 가능하다.

프로디스커버리는 신한은행, SK하이닉스, LG화학, NC소프트, GS리테일,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프로세스 혁신을 위한 도구로 사용되고 있다.

퍼즐데이터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마켓플레이스 프로모션을 통해 11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3개월간 프로디스커버리 2개월을 구독하는 고객에게 1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김영일 퍼즐데이터 대표이사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해 더 많은 고객이 프로디스커버리를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프로세스 혁신의 첫걸음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데이터 개요

퍼즐데이터는 프로세스 마이닝 전문기업이다. 자체 개발한 국내 유일의 디지털 프로세스 이노베이션 플랫폼 프로디스커버리(ProDiscovery)를 통해 기업 데이터를 분석해 실제 수행 중인 프로세스를 도출, 모니터링 개선해 프로세스 혁신을 이끌어 낸다. 제조, 금융, 병원, 공공, 건설, 조선해양, 온라인 등 다양한 분야 프로세스 분석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또한 가트너 ‘프로세스 마이닝 마켓 가이드(Market Guide for Process Mining)’의 대표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