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베네언더, 한국 공식 론칭

자외선 차단 우산으로 중국 소비자 시장 No.1 달성한 브랜드
제품 디자인과 옷에 대한 기능을 여러 방면으로 연구하고 개발

2021-11-28 09:10 출처: 베네언더

베네언더 플리스 자켓

선전--(뉴스와이어)--심플한 디자인, 혁신적인 기능과 편안함을 두루 갖춰 중국 의류 및 잡화 시장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베네언더(Beneunder)가 11월 19일 한국에 공식 론칭했다.

2012년 설립된 베네언더(당시, Bananaunder)는 프리미엄 기능성 우산을 출시, 중국 내 우산·양산 시장을 2년간 석권한 1위 소비자 브랜드다. 이후 2014년 세쿼이아 캐피털에서 미화 1000만달러 시리즈 A 투자를 유치, 2020년 기준 약 미화 5억달러 매출을 달성했다.

이에 더 나아가 ‘운동과 일상생활에 모두 적합한 제품 제공’을 목표로 해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한 우산·양산 제품뿐만 아니라 방수, 방진 등 기술 연구와 개발을 끊임없이 추진하고 있다. 가볍고 보온 성능이 탁월한 이너웨어와 다양한 후리스 제품 등 겨울철 제품들은 발열 소재를 사용, 세밀한 섬유 공정으로 열을 가두는 방식의 ‘히트락(Heatlock)’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추운 겨울 날씨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가볍게 디자인돼 무게감 없이 착용하기 편안하다.

베네언더는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한 시즌리스 디자인과 감각적인 색상 옵션으로 패션적인 요소를 한눈에 잡은 것도 특징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블랙 및 아이보리 색상과 파스텔 톤의 베이지, 블루, 퍼플의 심리스한 디자인은 모던한 코디를 할 수 있다.

현재 베네언더는 쿠팡 공식 브랜드숍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최대 40% 할인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캠페인을 11월 30일(화)까지 진행한다.

2021년 설립된 베네언더는 UPF50+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한 우산 제품을 시작으로 자외선 및 추위 등 운동과 일상생활에 모두 적합한 고품질 기능과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자는 목표로 성장한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이다. 현재 10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편리한 고품질 애슬레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개발과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