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금 25만달러의 아스터 가디언 글로벌 간호 어워드, 신청 접수

1등 상 수상자에게는 25만달러, 다른 9명의 결선 진출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상 수여
2022년 5월 12일 국제 간호사의 날에 두바이에서 시상식 진행
전 세계 간호사, 2022년 1월 30일까지 온라인(www.asterguardians.com)으로 신청

2021-11-30 16:35 출처: Aster DM Healthcare Limited (뭄바이증권거래소 540975)

두바이,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아스터 가디언스 글로벌 간호 어워드(Aster Guardians Global Nursing Award)가 의료계에 공이 큰 전 세계의 간호사 선정을 위한 신청을 받는다.

아스터 가디언스 글로벌 간호 어워드는 아스터 DM 헬스케어(Aster DM Healthcare)가 전 세계 의료계에 상당한 기여를 한 간호사를 위해 2021년 5월 국제 간호사의 날에 처음 도입했다.

신청은 온라인(www.asterguardians.com)에서만 가능하고, 간호사라면 누구나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수상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간호사도 추천할 수 있다.

아스터는 언스트 앤 영(Ernst & Young LLP, ‘EY’)을 ‘프로세스 자문(Process Advisors)’으로 지명했다. 언스트 앤 영은 정해진 자격 기준에 따른 신청자 심사, 독립 전문가 패널의 신청자 평가 및 독립 심사위원단에 제출한 결선 진출자의 프리젠테이션을 확인해 최종 수상자 결정을 지원하게 된다.

아스터 DM 헬스케어 설립자 회장 겸 이사인 아자드 무펜(Azad Moopen) 박사는 “코로나19 팬데믹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간호사들이 의료계의 이름 없는 영웅으로 큰 역할을 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며 “이들은 엄청난 압박감 속에서도 헌신적으로 일하는 의료계의 중추이며 앞으로도 중요한 역할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스터 가디언스 글로벌 간호 어워드는 전 세계 간호 커뮤니티의 놀랄만한 업적을 기리기 위한 우리의 노력”이라며 “그룹 내에 7000명이 넘는 간호사가 있는 우리는 전 세계 간호사의 기여를 인정하고 기리는 것이 우리의 의무하고 생각한다”고 강조하면서 전 세계 간호사들이 이 상을 신청하고 추천하도록 독려했다.

아스터 가디언스 글로벌 간호사 어워드는 중동, 인도아대륙, 아프리카, 북미 및 남미, 중앙아시아, 유럽 및 오세아니아 등 세계 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간호사들의 추천을 받기 시작했다. 접수 마감일은 2022년 1월 30일이며, 접수가 끝나면 검토 절차를 시작한다. 정해진 기준에 따라 1차 심사를 거친 후, 최종 후보자에 대한 투표 절차가 진행돼 시상식에 오를 10명의 결선 진출자를 선정한다. 결선 진출자에 대해서는 인터뷰와 심사위원단의 면접이 진행된다. 아스터 가디언 글로벌 간호 어워드 수상자는 2022년 5월 12일(2022년 국제 간호사의 날) 두바이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발표된다. 25만달러의 상금이 걸린 1등 상 외에도 9명의 결선 진출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상이 수여 된다.

아스터 DM 헬스케어(Aster DM Healthcare) 개요

아스터 DM 헬스케어 리미티드(Aster DM Healthcare Limited)는 페르시아만 6개국(GCC)과 인도에서 운영되는 대형 민간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본질적으로 임상 우수성에 중점을 두고 있는 아스터 DM 헬스케어는 인도 등 7개 국가에 27개 병원, 117개 클리닉 및 225개 약국을 통해 1차, 2차, 3차 및 4차 의료 서비스 전반에 걸쳐 탄탄한 입지를 구축한 세계에서 몇 안 되는 기업 중 하나이다. 아스터 DM 헬스케어는 이 지역에 걸쳐 의사 3029명과 간호사 6729명을 포함해 총 2만3100명 이상의 헌신적인 직원을 두고 있으며 다양한 이해 관계자에게 ‘우리는 환자를 소중히 여긴다’는 단순하지만 강력한 약속을 지키고 있다. 아스터는 아스터(Aster), 메드케어(Medcare), 액세스(Access) 등 3대 브랜드에 제공되는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를 통해 페르시아만 국가의 모든 경제 분야에 기여하고 있다.

면책 조항

이 보도 자료에 게재된 일부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미래예측진술이다. 미래예측진술은 정부 조치, 현지의 정치적 경제적 전개 양상, 기술적 위험 등의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따라서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로 기대했던 바와 상당히 다를 수 있다. 아스터는 미래예측진술을 기반으로 취한 행동에 일체 책임 지지 않으며,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 기타 사항이 발생하더라도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출처: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5413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