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 신학기 인강 필수템 가성비 모니터 2종 출시 기념 이벤트

큐닉스 가성비 모니터로 대학 생활 준비
QX24BF REAL 75 HDR, QX27BF Real 75 HDR 출시
NAVER 리뷰포인트 2000점, 패션마스크 사은품 증정, 무료 배송

2021-12-22 15:04 출처: 큐닉스그룹

큐닉스가 가성비 모니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IT 전문 기업 큐닉스그룹(대표 차충환)이 소비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고, 선호하는 24형, 27형 가성비 모니터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큐닉스는 모니터 2종 출시 기념으로 1월 31일까지 구매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구매자 모두에게는 NAVER 리뷰포인트 2000점과 패션마스크가 사은품으로 증정되고, 소비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배송은 무료다.

◇QX24BF REAL 75 HDR

큐닉스 QX24BF REAL 75 HDR 모니터는 풀HD 해상도와 178도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한 24형 제품이다. 광시야각을 지원하는 패널로 색감 변화 없이 동일한 성능으로 사용 할 수 있으며, 빠른 화면 처리를 위한 주사율 REAL 75Hz과 빠른 응답 속도 6ms GTG를 지원한다. 그래픽카드에서 지원하는 AMD 프리싱크를 지원하고 있어 유저의 PC 환경에 따라 설정도 할 수 있다.

특히 초보자의 입장도 배려해 게임 종류에 따라 FPS, RTS에 최적화된 화면 출력을 지원하며, 여기에 추가로 조준선 기능이 있어 FPS 초보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게임을 오랜 즐기는 유저나 웹 쇼핑과 문서 작업 시간이 많은 유저를 위해 깜박임을 최소화한 ‘플리커 프리’ 청색광 저감 기술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을 넣어 장시간 사용해도 눈의 피로가 적고 사용자의 눈 건강을 보호하는 장점이 있다. 외부 입력 신호는 VGA, HDMI, RGB, AUDIO IN이며, 스피커(2Wx2W) 내장과 베사 마운트(75X75)를 지원해 별도의 스피커 없이 소리를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벽걸이 지원이 가능해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다.

◇QX27BF Real 75 HDR

‘큐닉스 QX27BF Real 75 HDR’은 인강용·사무용 사용자와 게임 사용자 모두에게 영상 환경을 제공한다. 상하, 좌우 광시야각을 지원하는 IPS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한 FHD 제품으로 사무와 게임 실행시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화면 환경의 변경(문서, 영화, 게임, RTS, FPS, HDR 등)을 할 수 있으며, 게임을 위한 조준선 기능과 AMD의 프리싱크를 지원한다.

사용자의 눈 보호를 위한 플리커프리, 로우블루라이트 기능도 제공됐다. 입력단자는 HDMI (v1.4), D-Sub, AUDIO in단자로 구성돼 문서, 게임, 멀티미디어 등 다양한 연결 기능을 탑재해 범용성을 갖췄다. 또한 외부 특징으로는 4W(2W+2W) 내장형 스피커가 있으며, 베사홀(75x75)이 있어 모니터 암에도 연결할 수 있다.

큐닉스 담당자는 “신학기 시즌, 다채로운 이벤트 속에서 이번 큐닉스가 준비한 가성비 모니터를 선택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제품 2종은 네이버 GOODITEM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