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에듀, 2022 겨울방학 특강 진행

융합 사고력, 올림피아드, 교과 등 개별 수준과 목적에 따라 선택

2021-12-27 09:39 출처: CMS에듀

씨엠에스에듀가 2022년 겨울방학 특강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융합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대표 이충국)는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와 CMS 영재관에서 겨울방학 특강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12월 말부터 2월 초까지 센터별로 열린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수학 기반 융합 사고 프로그램을 교육하는 CMS 영재교육센터는 수준과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CMS 융합 사고력 수학 교재 ‘올라(HOLA)’를 활용해 유형별 사고력 문제해결력을 강화하는 ‘올라 특강’ △학년별 교과 수학 주요 개념을 다지고 최상위 문제 해결력을 길러 다음 학기를 대비하는 ‘교과 특강’ △유형별 심화 문제 풀이 능력과 응용력을 높이는 ‘올림피아드 특강’ △CMS 사고력 수업을 처음 경험하는 학생을 위한 ‘사고력 특강’ 등이 마련된다.

CMS 영재관은 진도, 목적, 수준에 따라 경험할 수 있는 과정별 특강을 진행한다. 2023학년도 영재학교 2단계 전형 대비 수·과학 문제 풀이 특강, 2022년 KMO 1차 시험 대비 실전 문제 풀이 특강, 고등학교 수학 과정별 개념완성 및 심화 문제 풀이 특강, 초·중등 교과 내신 대비 특강 등이 마련된다. 일부 강좌는 CMS 영재관 재원생이 현재 수강하는 과정을 확실히 다지기 위한 필수강좌로 열린다.

씨엠에스에듀는 방학은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실력을 다지는 시기라며, 방학 특강으로 새 학년 학습 성취도를 높이는 발판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강 프로그램은 센터별로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씨엠에스에듀 홈페이지나 센터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